KB국민은행이 퇴직연금 가입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KB국민은행은 11월 말까지 연금상품 신규가입 및 유지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알찬 연금, 콕! 집어 KB'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가입자 위한 경품 이벤트 11월 말까지 열어

▲ KB국민은행은 11월 말까지 연금상품 신규가입 및 유지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알찬 연금, 콕! 집어 KB'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 KB국민은행 >


개인형퇴직연금(IRP) 및 연금저축펀드를 KB국민은행이 선정한 상품으로 신규가입하거나 보유상품을 변경한 고객 중 각각 2천 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다른 기관 연금저축과 개인형퇴직연금을 KB국민은행으로 계좌 이전한 고객 전원에게는 BHC치킨 모바일쿠폰을 지급한다.

이밖에 확정기여형(DC) 및 기업형 퇴직연금을 KB국민은행이 선정한 상품으로 신규가입하는 고객 중 3천 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총 82명을 추첨해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집콕 생활에 도움을 주는 △세라젬 안마기 △삼성전자 갤럭시 Z Fold 3 △에코체 음식물처리기 △삼성전자 큐브냉장고 △인바디 체성분 체중계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KB스타뱅킹 및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세액공제상품으로 연말정산을 미리 준비하고 안정적 노후를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최근 연금시장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