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락앤락은 30일 자사 유튜브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주방용품 브랜드 캠페인 '기술이 예쁘다' 1차 영상을 공개했다. <락앤락 유튜브채널 갈무리> |
락앤락이 주방용품 마케팅을 강화한다.
락앤락은 30일 유튜브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주방용품 브랜드 캠페인 '기술이 예쁘다' 1차 영상을 공개했다.
'기술이 예쁘다'는 락앤락이 주방용품시장에서 23년 동안 축적한 기술과 품질, 디자인 감성을 나타내는 말이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락앤락 주방용품 브랜드 모델 신세경씨가 인덕션 냄비 '슈트 IH 시리즈'를 소개했다.
락앤락에 따르면 슈트 IH 시리즈는 파스텔톤 색상을 사용해 밝고 세련된 감성을 만들어내고 '트루 와이드 풀인덕션'기술이 적용돼 인덕션에서 뛰어난 열전도율을 보이는 제품이다.
락앤락은 이번 브랜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8월30일부터 9월12일까지 락앤락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슈트 IH 제품을 선물한다. 또 9월26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슈트 IH'를 비롯해 '데꼬르 IH', '소마 IH' 등 주요 주방용품을 할인판매한다.
락앤락 관계자는 "락앤락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주방용품 브랜드 가운데 하나다"며 "앞으로 소비자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고 락앤락 주방용품만의 차별화된 특징들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