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은 농협 창립60주년을 맞아 7월1일부터 8월15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660명을 추첨해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 |
NH농협은행이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새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NH농협은행은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7월1일부터 8월15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660명을 추첨해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가입하고 NH농협은행 입출식 계좌로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모두 540명에게 김치냉장고(1명), 서큘레이터(5명) 문화상품권 3만 원(1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434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고객 가운데 자동이체 금액이 10만 원 이상 1회 이상 입금된 고객을 대상으로 60명을 추첨해 농촌사랑상품권 10만 원을 제공한다. 농촌사랑상품권 이벤트는 사은품 이벤트와 중복당첨이 가능하다.
NH농협은행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육십주년' 4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긴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패밀리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농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와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연호 NH농협은행 개인고객부 부장은 "고객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해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고객 500만 명을 달성했다"며 "농협은행의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과 함께 내 집 마련의 꿈을 안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