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이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쿠폰 등을 주는 이벤트를 연다.
삼성증권은 '중개형 ISA' 고객을 대상으로 ‘투자에 진심인편, 삼성증권 ISA’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 삼성증권은 '중개형 ISA' 고객을 대상으로 ‘투자에 진심인편, 삼성증권 ISA’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삼성증권> |
삼성증권은 2월 업계 최초로 중개형 ISA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절세 시작’과 ‘절세 응원’ 등 두 종류로 나눠서 진행된다.
'절세 시작'은 '중개형 ISA'에 10만 원 이상을 순입금하고 6월30일까지 10만 원 이상의 잔고를 유지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절세 응원'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은 중개형 ISA 계좌에 300만 원 이상 1천만 원 미만 금액을 순입금한 뒤 ISA계좌를 통해 이벤트 대상 상품을 거래하고 7월30일까지 잔고를 유지하면 3만 원 상당의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국내주식이나 ETF/ETN, ELS, DLS, ELB, DLB, 펀드 등이다.
중개형 ISA 계좌 순입금 잔고를 1천만 원 이상으로 유지하고 이벤트 대상 상품을 거래한 고객은 5만 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다만 3월22일부터 4월30일까지 진행된 '10만 돌파 감사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수령한 이력이 있는 고객은 절세 시작 이벤트와 절세 응원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없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