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가 스타벅스 이벤트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현대카드는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발급받아 스타벅스에서 처음으로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천 명에게 스타벅스 2021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 상품을 증정한다고 18일 밝혔다.
▲ 현대카드는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발급받아 스타벅스에서 처음으로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천 명에게 스타벅스 2021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 상품을 증정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은 증정되는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현대카드> |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는 스타벅스에서 음료를 구매할 때 구매내역을 적립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번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 상품은 서머 데이 쿨러와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이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고객은 크림 그레이 색상의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을 받을 수 있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은 블루투스 스피커와 휴대용 랜턴 기능이 결합된 상품이다.
이벤트 대상은 신규고객을 포함해 이벤트 참여에 앞서 6개월 동안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이용한 실적이 없는 고객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스타벅스에서 누적 5만 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하면 된다.
선착순 1천 명에게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이 지급되고 랜턴이 모두 소진되면 스타벅스 별 100개가 적립된다.
스타벅스와 현대카드는 스타벅스 현대카드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과 참여조건은 e-프리퀀시 상품 증정 이벤트와 같다. 두 이벤트는 중복참여가 가능하다.
선착순 5천 명에게는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가 증정된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어울리는 스마트폰 케이스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직전 6개월 동안 현대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스타벅스 현대카드 고객은 통신료·아파트관리비·전기요금·도시가스·4대보험 등 생활요금 자동이체를 등록할 때 최대 2만 원까지 청구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케이버페이·카카오페이·삼성페이에 등록한 뒤 간편결제 누적 이용금액이 10만 원을 넘으면 1만 원 한도의 청구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벅스와 현대카드의 앱 및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