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턴업'의 라인업을 확장한다. 

CJ제일제당은 '리턴업 간케어 밀크씨슬', '리턴업 혈행 플러스 기억력케어 알티지(rTG)오메가3' 등 항노화 기능성을 높인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턴업'  새 제품 2종 선보여

▲ CJ제일제당은 '리턴업 간케어 밀크씨슬', '리턴업 혈행 플러스 기억력케어 알티지(rTG)오메가3' 등 항노화 기능성을 높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 CJ제일제당 >


리턴업 간케어 밀크씨슬 제품은 순도 60%의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밀크씨슬이 담겼는데 40대의 간 건강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됐다고 CJ제일제당은 설명했다. 비타민 및 미네랄 5종, 아르지닌·메티오닌·글루타민의 아미노산 성분 등을 보강했다고 한다.

리턴업 혈행 플러스 기억력케어 알티지오메가3 제품은 기존의 일반적 오메가3보다 흡수율이 높은 알티지오메가 함량을 높였다.

60대의 건강을 고려해 설계된 만큼 혈행 기능성은 물론 기억력 개선까지 돕는 제품이라고 CJ제일제당은 말했다. 

한 달 섭취를 기준으로 리턴업 간케어 밀크씨슬 제품 가격은 3만6천 원, 리턴업 혈행 플러스기억력케어 알티지오메가3 제품 가격은 4만 원으로 각각 책정됐다. 

CJ제일제당은 리턴업 제품을 늘리며 배우 유준상씨를 모델로 선정해 '나의 건강 터닝 포인트 리턴업'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생애 전환기별 맞춤형 건강관리 방법을 소개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온라인 기획전도 마련했다.  

이달 말까지 식품전문몰 CJ더마켓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CJ더건강에서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리턴업 제품을 내놓는 특가 행사를 연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신체 변화를 급격히 느끼는 40세부터 건강한 노년을 준비해야 하는 액티브시니어까지 각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항노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하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