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2021-03-31 16:04:10
확대축소
공유하기
KB증권이 뉴욕 나스닥 본사 전광판에 국민을 응원하는 광고를 한글로 실었다.
KB증권은 현지시각으로 30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광장의 나스닥 본사 전광판에 국민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한글 광고를 게시했다고 31일 밝혔다.
▲ KB증권은 현지시각으로 30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광장 나스닥 본사 전광판에 국민들을 응원하는 메시지의 한글 광고를 게시했다고 31일 밝혔다. < KB증권 >
광고에는 '대한국민의 꿈이 세계에 빛나도록 KB증권이 응원합니다'는 문구가 담겼다.
KB증권은 나스닥거래소와 계약을 맺고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를 모든 고객에게 실시간으로 무료 제공하게 된 것을 기념해 이번 광고를 진행했다.
KB증권은 실시간 라이트 서비스뿐 아니라 미국 주식 프리마켓 거래시간을 저녁 5시까지로 확대하고 서버 자동주문과 알고리즘 매매 등을 도입해 다양한 해외주식서비스들로 투자자들의 요구에 선제적으로 대응해왔다.
이홍구 WM총괄본부장은 "코로나19의 재확산 우려 등으로 주식시장 상승세 둔화와 체감경기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 투자자들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주식 투자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고 어려움을 이겨 내기를 바라는 염원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주식 서비스들을 통해 해외주식 투자자들의 성공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