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이 금융소비자의 목소리를 경영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웰컴저축은행은 22일까지 고객참여제도 ‘웰컴온(ON)’에 참여할 고객패널 신청을 받는다고 16일 밝혔다.
▲ 웰컴저축은행은 22일까지 고객참여제도 ‘웰컴온(ON)’에 참여할 고객패널 신청을 받는다고 16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 |
오프라인 활동 패널 10명, 온라인 활동 패널 50명 등 모두 60명을 모집한다.
활동기간은 10개월로 3월2일부터 12월 말까지다.
웰컴저축은행은 오프라인 활동 패널에는 3개월마다 활동비 30만 원을 지급하고 실적에 따라 추가 활동비도 제공한다.
온라인 패널에게는 주제마다 3만 원 안에서 활동비를 주고 우수활동 패널에게 추가 활동비를 준다.
이메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 웰컴디지털뱅크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은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의 의견을 경영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웰컴온을 운영하고 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의견은 편리하고 재미있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천이다”며 “웰컴저축은행은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불편함 없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