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2020-12-04 16:0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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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생명이 고객만족부문 성과를 인정받았다.
DB생명은 '2020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 DB생명 로고.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의경영대상은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혁신역량을 기반으로 고객, 직원, 협력사, 주주, 지역사회가치를 증대시키고 궁극적으로 대내외적으로 존경받는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이번 수상으로 DB생명은 2017년부터 4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달성했다.
DB생명 측은 △소비자패널제도 운영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5회 연속 우수 콜센터 인증 △보험약관 이해도 평가 업계 최다 8회 우수 등급 획득 △2019년 생명보험사 불완전판매율 우수 △모바일 전자청약시스템 구축 등 고객중심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거둔 혁신과 성과를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DB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을 먼저 생각하며 고객이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을 수 있는 DB생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