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그룹의 계열사 OK저축은행이 고객의 의견을 듣고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OK저축은행은 18일 서울 남대문로에 위치한 OK저축은행 본사 대회의실에서 '제3기 OK저축은행 고객패널 비대면 최종 제안발표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OK저축은행 고객패널 발표회 열어, 정길호 "경영에 적극 반영"

▲ OK저축은행은 18일 서울 남대문로에 위치한 OK저축은행 본사 대회의실에서 '제3기 OK저축은행 고객패널 비대면 최종 제안발표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 OK저축은행 >


OK저축은행은 고객 참여경영의 일환으로 2017년부터 '고객패널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패널제도는 금융소비자의 의견을 듣고 이를 경영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2020년에는 코로나19 사태로 패널 활동 전 과정을 비대면으로 운영했다.

발표회는 패널 발표와 자율토론, 평가 및 시상 순서로 구성됐다.

발표는 금융소비자 보호, 상품·서비스마케팅, 모바일뱅킹 등의 주제로 진행됐다. 이후 OK저축은행은 제안발표 우수자와 미션활동 우수자를 선정해 포상했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는 "고객패널들이 급변하는 금융업의 추세와 선도사례 비교 등을 발표과제에 잘 반영했다"며 "알찬 제안과 날카로운 지적 등을 참고해 경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