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캐피탈은 KB차차차의 PC홈페이지 UI(사용자환경)와 UX(사용자경험)를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
KB캐피탈이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 홈페이지를 재단장했다.
KB캐피탈은 KB차차차의 PC홈페이지 UI(사용자환경)와 UX(사용자경험)를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강화를 목표로 KB차차차 홈 UI를 화면 중앙 정렬로 배치해 균형감을 높였다. 또 주요 서비스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메뉴를 배치해 콘텐츠 접근성도 강화했다.
또 검색기능을 개선하기 위해 제조사, 모델조건 검색은 물론 직접 검색기능까지 메인 화면에 확대 적용했다.
홈페이지 메인 하단도 개선했다. 추천차량, 인증중고차, 딜러검색 등 콘텐츠 접근 과정에서 복잡함을 느끼지 않도록 섹션별로 보기에 편하게 개편해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KB캐피탈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KB차차차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화면을 편하게 보고 주요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주력했다”며 “앞으로도 KB차차차 방문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이용 편의성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