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보생명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광화문글판 두 번째 특별편’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사진은 방탄소년단의 'A Supplementary Story : You Never Walk Alone' 노래가사를 담은 광화문글판. <교보생명> |
교보생명이 방탄소년단(BTS)의 노래 가사를 담은 두 번째 ‘광화문글판’을 선보였다.
교보생명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광화문글판 두 번째 특별편’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광화문글판은 서울 광화문 교보생명 빌딩 외벽에 걸리는 가로 20m, 세로 8m의 대형 글판이다. 교보생명은 1991년부터 광화문글판을 통해 희망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교보생명은 방탄소년단 노래 ‘A Supplementary Story : You Never Walk Alone’의 가사인 ‘때론 지치고 아파도 괜찮아 니 곁이니까, 너와 나 함께라면 웃을 수 있으니까’를 응원문구로 사용했다.
교보생명은 응원문구와 함께 보라색 바탕에 밤하늘의 은하수처럼 반짝이는 별로 광화문글판을 꾸몄다.
별 하나하나가 모여 찬란한 은하수로 빛나듯 우리가 함께한다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교보생명은 설명했다.
교보생명이 방탄소년단 노래 가사를 '광화문글판' 응원문구로 활용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교보생명은 8월 초 방탄소년단 노래 ‘런(RUN)’의 후렴구인 ‘다시 RUN RUN RUN 넘어져도 괜찮아, 또 RUN RUN RUN 좀 다쳐도 괜찮아’를 담은 광화문글판을 선보였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광화문글판이 지닌 ‘공감과 소통의 힘’이 방탄소년단의 노래와 만나 시민들에게 큰 응원이 될 것”이라며 “광화문글판을 보는 모든 분이 기쁨과 위로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