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셰프와 함께 즉석밥 활용한 온라인 요리교실 열어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0-07-31 17:48: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 셰프와 함께 즉석밥 활용한 온라인 요리교실 열어
▲ CJ제일제당은 서울시 중구 CJ제일제당센터빌딩 쿠킹스튜디오 ‘CJ더키친’에서 박준우 셰프와 함께하는 ‘햇반 라이브 랜선 쿠킹클래스’를 30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이 즉석밥 제품을 활용한 온라인 요리교실을 열었다.

CJ제일제당은 서울시 중구 CJ제일제당센터빌딩 쿠킹스튜디오 ‘CJ더키친’에서 박준우 셰프와 함께하는 ‘햇반 라이브 랜선 쿠킹클래스’를 30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온라인 행사에는 집밥과 푸드 스타일링에 관심이 있거나 푸드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소비자들이 참여했다.

강사로 나선 박준우 셰프는 ‘햇반 매일잡곡밥’과 ‘햇반 유기농쌀밥’을 활용해 ‘고추장 잡곡 쌈밥’, 제철과일 수정과를 곁들인 ‘누른밥 버무리’를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온라인으로 진행된 요리교실의 특징을 살려 시청 인증과 후기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쌍방향 소통의 즐거움을 끌어올렸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랜선 쿠킹클래스는 공간 제약없이 동시에 많은 소비자가 집에서도 쉽게 참여해 요리하며 소통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반응이 굉장히 좋다”며 “뉴노멀시대 새로운 형태의 쿠킹클래스가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하고 유용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과 시도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은 비대면문화 확산에 맞춰 다양한 주제의 온라인 요리교실과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4월 요리 전문 유튜버와 함께한 고메 라이브 랜선 쿠킹클래스를 시작으로 5월 밀키트 ‘쿡킷’ 랜선시식 캠페인을 진행했고, 8월에는 고메 돈가츠를 활용한 이색 레시피를 선보이는 전문 셰프의 라이브 랜선 쿠킹클래스를 준비해뒀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권한대행 한덕수 국회의장 우원식 예방, "정부 국회와 합심해 위기 극복"
헌재 탄핵심판 심리 절차 준비, 16일 윤석열에게 답변서 제출 요청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대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되면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에도 '대왕고래' 시추 시작, 석유공사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 듯
권한대행 한덕수 대통령비서실장 정진석 만나, "모든 정부 조직은 권한대행 지원 체제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