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경상북도와 손잡고 경북지역 기업을 돕는다.

쿠팡은 경북지역 중소기업의 성장을 돕기 위해 마케팅활동을 지원하는 ‘힘내요 대한민국 경북 2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쿠팡, 경상북도와 손잡고 지역기업 상품 할인판매와 마케팅 지원

▲ 쿠팡은 경북지역 중소기업의 성장을 돕기 위해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 ‘힘내요 대한민국 경북 2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쿠팡>


‘힘내요 대한민국 기획전’은 지방자치단체가 지원한 예산만큼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중소기업에는 마케팅활동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이번 기획전에 따라 쿠팡은 경상북도의 지원을 받아 5억 원 규모의 할인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고객들은 15개 경북지역 중소기업의 상품 2천여 종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경북지역 상품이 고객에게 쉽게 판매될 수 있도록 추가로 5억 원 규모의 광고활동을 지원하기로 했다.

쿠팡에 따르면 앞서 4월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힘내요 대한민국 경북 1차 기획전’에 참여한 중소기업의 매출은 2019년보다 평균 233% 증가했다.

쿠팡 관계자는 “‘힘내요 대한민국 기획전’은 코로나19에 따라 소비가 위축돼 어려움을 겪는 지역기업들을 돕기 위해 마련했다”며 “우수한 품질을 갖춘 중소기업 제품이 쿠팡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