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보미 기자 sbomi@businesspost.co.kr2020-06-17 16:03:06
확대축소
공유하기
SK매직이 다중이용시설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중·대용량 정수기를 내놨다.
SK매직은 최근 새 중·대용량 정수기 ‘그랜드 정수기(모델명 WPU-BB600F, 610F)’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 SK매직의 그랜드 정수기. < SK매직 >
그랜드 정수기는 냉수와 온수의 용량이 풍부한 탱크용 정수기로 사용량이 많은 학교나 식당 등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출수 용량은 냉수 최대 6.5L, 온수 3.5L로 120ml짜리 컵 기준으로 냉수 약 51컵, 온수 약 30컵을 연속 출수할 수 있다.
SK매직은 기존 정수기 이용고객의 불편사항을 개선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정수기의 취수 높이를 높이고 물받이 폭을 넓혀 사용자가 긴 물병을 사용할 때에도 물받이에 물병을 올려둔 상태로 물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사용자가 물을 계속 받을 때에는 취수 레버를 계속 누를 필요 없이 물이 나오는 코크의 다이얼만 돌리면 된다.
그랜드 정수기는 사용자가 이용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나노테크 필터 시스템 모델과 역삼투압(RO) 필터시스템 모델 2종류로 출시됐다.
나노테크 필터 시스템은 무기물질을 남기고 미생물, 중금속, 슈퍼박테리아, 노로바이러스 등 유해물질은 완전히 제거한다.
역삼투압 필터시스템은 세균, 대장균, 중금속, 바이러스 등 물 속 오염물질을 99.9% 제거해 지하수를 사용하는 환경에 적합하다.
SK매직은 방문점검과 필터 교체 등이 포함된 안심OK서비스를 4개월 단위로 진행하며 12개월마다 코크와 필터 연결부를 무상으로 교체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제품의 자세한 내용은 SK매직의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직수 정수기와 직수 얼음 정수기시장 1위에 만족하지 않고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다중이용시설에 적합한 중·대용량 정수기도 꾸준히 출시해 제품군을 강화하고 있다”며 “전체 정수기시장 1위에 오르기 위해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성보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