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영 기자 kyyharry@businesspost.co.kr2020-06-08 16:24:44
확대축소
공유하기
ABL생명이 배려를 키워드로 한 온라인 캠페인을 선보인다.
ABL생명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배려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 ABL생명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배려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 ABL생명 >
배려 캠페인은 배려를 통해 ‘더 나은 삶’을 만들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더 나은 삶은 ABL생명의 기업 비전이다.
ABL생명은 ‘#배려하자곰’이라는 곰 모양의 캠페인 캐릭터도 선보였다.
이날 공개한 첫 번째 배려 캠페인 콘텐츠에는 #배려하자곰의 캐릭터 기획배경을 소개하면서 곰이 동굴에서 100일 동안 마늘과 쑥을 먹은 이야기를 더해 곰처럼 사회적 거리를 두자는 내용을 녹여냈다.
ABL생명은 앞으로 생활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배려에 관련한 콘텐츠를 내놓는다. 8월 이후부터는 코로나19 확산세에 따라 배려와 관련한 새로운 내용의 캠페인을 진행한다.
배려 캠페인 콘텐츠는 ABL생명의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은재경 ABL생명 상품&마케팅 실장은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활용한 배려 캠페인이 코로나19시대에 서로 배려하는 문화를 정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ABL생명이 장기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긍정적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예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