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입체적 디자인이 돋보이는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을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은 15일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와 ‘립 팔레트’로 구성된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 < LG생활건강 > |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은 오휘만의 시그니처인 3차원 꽃 디자인에 화려하게 반짝이는 꽃 수술을 장식해 화사한 느낌을 준다.
핑크색 용기 바탕에 꽃잎을 정교하게 작업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는 오휘만의 ‘얼티밋 커버TM’ 기술이 적용됐다.
촘촘한 커버력으로 피부를 균일하게 커버해 주고 뛰어난 보습감으로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백합수의 뛰어난 보습효과와 피부 컨디셔닝 시스템으로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가꿔준다.
립 팔레트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 빈틈없이 밀착되며 오랜 시간 립 메이크업이 지속되는 ‘루즈리얼’이 포함됐다.
루즈리얼은 레드지앵, 인트로코랄, 포토제닉오렌지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립 팔레트에도 아름다운 꽃을 일러스트로 표현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에디션은 꽃이 만발한 봄의 정원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상자에 담았다”며 “보기만 해도 봄이 주는 설렘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영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