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넥센타이어 고객 찾아가 타이어 교체서비스, 강호찬 "고객편의 높여"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0-03-16 16:10: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넥센타이어가 고객을 찾아가서 타이어를 교체해 주는 서비스를 내놨다.

넥센타이어는 ‘넥스트 레벨 고(GO)’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넥센타이어 고객 찾아가 타이어 교체서비스,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62073'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강호찬</a> "고객편의 높여"
▲ 넥센타이어는 고객에게 찾아가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넥스트레벨 고(GO)’ 서비스를 출시했다. <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홈페이지에서 타이어를 주문할 때 ‘방문장착서비스’를 표시하면 타이어 전문가가 최첨단 장비를 갖추고 차량이 있는 곳으로 직접 가 소비자와 대면하지 않고도 타이어를 교체해 준다.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선택할 수도 있다. 이때에는 직원이 고객에게 직접 방문해 차량을 받고 타이어를 교체한 뒤 다시 돌려준다.

넥센타이어는 우선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앞으로 서비스 범위를 전국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을 세워뒀다.

넥센타이어는 4월30일까지 넥스트 레벨 고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를 벌인다.

넥스트레벨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타이어 5% 할인쿠폰을 준다. 또 타이어 구매 후기를 사진과 함께 올리면 2만 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준다. 

강호찬 넥센타이어 대표이사 부회장은 “넥센타이어는 2015년 업계 최초로 타이어 렌털서비스인 ‘넥스트 레벨’을 내놓은 데 이어 이번에는 찾아가는 타이어 교체서비스인 ‘넥스트 레벨 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관점에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및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편의성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영풍정밀, 장형진 고문·영풍 이사진에 9300억 주주대표 손해배상 소송
현대차그룹 정의선 "진정한 최고 순간 아직 오지 않았다", 글로벌혁신센터 타운홀미팅
현대제철 당진제철소서 설비점검 직원 사망, 가스 누출 추정
TSMC 반도체 '파운드리+패키징' 시장 점유율 33%, 삼성전자는 6% 그쳐
대법원 '이재명 무죄 판사 체포시도'에 "사실이라면 사법권 중대 침해"
영화 '소방관' 새롭게 1위 자리 등극, OTT '열혈사제2' 3주 연속 1위 사수
NH투자증권 "메가스터디교육 목표주가 하향, 실적과 주주환원 기대감은 유효"
삼성전자 구글 XR기기 출시 "애플에도 긍정적" 평가, '비전프로' 발전 자극
이재명 "윤석열 광기의 선전포고" "국민의힘 탄핵 찬성 표결 동참해야"
[인터뷰] 씨렌즈센터 배영 "사외이사 평판조회는 필수, 잘못된 영입은 기업에 치명적 리..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