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수협은행은 6월30일까지 급여나 연금, 관리비, 보험료 등을 수협은행 통장으로 이체 신청하는 개인고객에게 경품증정 및 수수료 면제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월26일 밝혔다. |
Sh수협은행이 급여나 연금, 관리비, 보험료 등을 수협은행 통장으로 이체 신청하는 개인고객에게 이벤트를 실시한다.
Sh수협은행은 6월30일까지 ‘이체성계좌 신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수협은행의 ‘Sh평생주거래우대통장’ 또는 ‘Real Wide체크카드’를 보유한 고객은 수수료 면제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리비 자동이체를 연결하면 연간 3만6천 원까지 관리비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급여성 거래(월 건당 50만 원 이상) 이체실적 △4대 연금수령 이체실적 △관리비 및 4대 보험료 자동이체 신청 또는 신용카드 결제계좌 신규(전환) 신청 등으로 이벤트에 참가하는 고객에게는 경품추첨권을 제공한다.
참가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5천 원 상당의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내용을 2건 이상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 5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2등 10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외식상품권, 3등 10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Sh수협은행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참고하거나 전국 수협은행 영업점에 문의하면 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수협은행이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여행상품권부터 수수료 면제까지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