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가 ‘KB국민 이지픽(Easy pick) 티타늄카드’를 출시했다. |
KB국민카드가 ‘KB국민 이지픽(Easy pick) 티타늄카드’를 출시했다.
KB국민카드가 쇼핑, 주유, 대중교통 등 주요 생활영역에서 포인트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는 ‘KB국민 이지픽(Easy pick) 카드’의 포인트 적립한도를 늘리고 고객선택 적립업종을 추가한 KB국민 이지픽 티타늄카드를 내놓았다고 18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과 배달앱(배달의민족/마켓컬리)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주유소 및 충전소(SK주유소/GS칼텍스) △피트니스(종합스포츠센터/수영장/볼링장 등) 업종에서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쌓인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 월 최대 5천 점 △100만 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 월 최대 1만 점 △150만 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 월 최대 1만2천 점까지 적립된다.
또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에서 앱카드 결제 △대중교통(버스/지하철/택시)과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정수기 렌털(코웨이/청호나이스)의 경우에도 각각 월 최대 5천 점 범위 안에서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쌓인다.
이 카드는 기존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 △온라인서점(예스24/교보문고) △홈쇼핑(롯데/CJ/현대/GS)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제과 및 아이스크림점 △커피(스타벅스/커피빈) △편의점(GS25/CU) △차량정비(주차장, 세차장 포함) 등 8개 업종에 △학원 △독서실 및 서점 △학습지 및 문구 △골프 등 4개 업종이 추가돼 모두 12개 영역 가운데 고객 선호도에 따라 선택한 1개 업종에서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선호업종은 매월 1회 변경이 가능하다.
또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연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호텔 발레파킹서비스(각각 월3회, 연12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3만 원이며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은행 영업점과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단순하지만 쉽고 직관적으로 혜택을 설계해 고객이 선호업종을 자유롭게 변경하고 최적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카드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혁신적 상품과 서비스를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