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2020-01-03 10:06:17
확대축소
공유하기
아모레퍼시픽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은 3일 일상의 시간과 공간인 욕실에 새로운 의미를 더한 감각주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FILLVOID)’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 '필보이드 샤워오일'.
필보이드가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은 ‘필보이드 샤워오일’이다.
5가지 종류로 출시되는 필보이드 샤워오일은 글로벌 향료업체와 공동개발한 특별한 향으로 니치향수(극소수를 위한 프리미엄 향수) 시장의 성장과 동시에 하이엔드 바디 카테고리시장에서 남들과 다른 나만의 향을 찾는 소비자들에 맞춰 개발했다.
샤워를 할 때 풍성한 발향과 그 뒤의 잔향이 오랫동안 피부에 머무르며 감각적 샤워를 만들어준다.
또 외부환경으로부터 지친 바디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해주는 약산성 포뮬러가 피부 유수분 균형에 도움을 준다. 로즈힙 열매 오일 등의 성분을 담아 물속에서 실크 슬립을 입은 듯 건조함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필보이드 샤워오일 5종과 다섯 가지 향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디스커버리 세트는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에서 1월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1월 한 달 동안 필보이드 웹사이트와(www.fillvoid.com)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www.apamall.com)에서 다양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