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이 새로 출시한 예금통장에 5천만 원 이상 돈을 맡기는 고객들을 위한 신세계상품권 이벤트를 마련했다.
SC제일은행은 'SC제일마이줌통장'에 신규 가입하고 일정 기간 기준금액을 유지하는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을 최대 100만 원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 SC제일은행은 'SC제일마이줌통장'에 신규 가입하고 일정 기간 기준금액을 유지하는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을 최대 100만 원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2020년 2월28일까지 SC제일마이줌통장에 신규 가입한 뒤 3개월, 6개월 기준으로 매월 평균잔액을 기준 금액 이상으로 유지하면 된다.
SC제일은행과 첫 거래하는 고객은 신규 가입한 다음달부터 3개월 동안 매월 평균 잔액을 5천만 원 이상 유지하면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5만 원을 받을 수 있다. 평균잔액이 크면 상품권 수령금액도 늘어난다.
SC제일은행은 10억 원 이상 평균잔액을 유지한 고객에게는 상품권을 50만 원까지 지급한다.
기존 예금가입 금액이 11월 평균 잔액이나 11월30일 잔액 기준으로 10만 원 이하라면 첫 거래 고객으로 간주한다.
기존 거래 고객도 SC제일마이줌통장의 평균 잔액을 가입한 다음달부터 3개월 동안 1억 원 이상으로 유지하거나 11월29일보다 SC제일은행의 총 수신잔액이 1억 원 이상 증가한 상태를 유지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조건을 6개월 동안 충족하면 상품권을 두 번 받는 것도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는 SC제일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추첨 이벤트도 진행되며 평균잔액 5천만 원마다 1회씩 응모횟수가 늘어난다.
SC제일은행은 추첨 이벤트 1등(5명)에게는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2등(5명)에게는 삼성 에어드레서를 각각 제공한다.
상품권 이벤트는 내년 3월 중순부터 9월 중순까지, 추첨 이벤트는 6월 중순에 각각 당첨자를 발표하고 경품을 발송한다. 이벤트 및 경품 내용은 사전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