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코리아가 롯데몰 수지점에서 국내 3번째 매장인 기흥점 개장을 기념하는 팝업매장을 운영한다.
이케아코리아는 16일부터 24일까지 경기도 용인 수지구에 있는 롯데몰 수지점 1층 센터홀에서 ‘Hej 기흥!’ 팝업매장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 이케아코리아가 16일부터 24일까지 9일 동안 롯데몰 수지점에서 'Hej 기흥!' 팝업매장을 운영한다.
‘Hej 기흥!’ 팝업매장은 홈퍼니싱(가구와 각종 인테리어소품을 이용해 집을 편리하고 개성 있게 꾸미는 일) 체험공간을 비롯해 가족 고객이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는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팝업매장에서 이케아 패밀리 멤버로 가입하면 기흥점 매장의 공식 개장 전인 12월10일 열리는 ‘이케아 패밀리데이’에 참여해 가장 먼저 이케아 기흥점을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준다.
이케아코리아는 기흥점 개장을 기념해 이번 팝업매장을 마련했다.
이케아코리아 기흥점은 광명점과 고양점에 이은 국내 3번째 매장으로 12월12일 문을 연다. 기흥점은 주차장을 포함한 연면적 9만1천m²의 규모로 지하 2층, 지상 3층으로 지어진다.
이케아코리아는 기흥점 매장을 통해 이케아만의 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 기흥점 매장은 가족 단위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족 친화적’ 매장으로 운영할 계획을 세워뒀다.
안예 하임 이케아코리아 기흥점 점장은 “이번 ‘Hej 기흥!’ 팝업매장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고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케아코리아 기흥점은 수도권 남부지역의 고객들에게 행복한 집을 만들기 위한 홈퍼니싱 영감과 솔루션을 제공할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 행복과 흥을 전하는 좋은 이웃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