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미국 메이저리그야구(MLB) 구단들의 로고를 디자인에 적용한 캔맥주 한정제품을 내놓았다.
하이트진로는 MLB 공식후원 계약을 맺은 것을 기념해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MLB 스페셜캔’ 6가지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MLB 스페셜캔은 텍사스레인저스, LA다저스, 토론토블루제이스, 템파베이레이스, 뉴욕양키스, 보스턴레드삭스 등 메이저리그 구단 6곳과 MLB 공식 로고가 캔 앞쪽에 새겨진 맥주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MLB 스페셜캔을 수도권과 광역시 대형마트 등에서 수량을 한정해 판매한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MLB와 마케팅 협력을 통해 이번 한정제품을 출시했다" 며 "앞으로 국내와 미국 현지인들에 맥주 판매를 늘리기 위해 판촉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트진로는 그동안 미국시장 진출을 위해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등 주요 브랜드를 놓고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해 왔다.
2012년부터 7년째 LA다저스와 협력관계를 맺고 구장 안에서 광고와 맥주 판매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넓히는 데 힘을 쏟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경훈 기자]
하이트진로는 MLB 공식후원 계약을 맺은 것을 기념해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MLB 스페셜캔’ 6가지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 하이트진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MLB 스페셜캔'.
MLB 스페셜캔은 텍사스레인저스, LA다저스, 토론토블루제이스, 템파베이레이스, 뉴욕양키스, 보스턴레드삭스 등 메이저리그 구단 6곳과 MLB 공식 로고가 캔 앞쪽에 새겨진 맥주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MLB 스페셜캔을 수도권과 광역시 대형마트 등에서 수량을 한정해 판매한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MLB와 마케팅 협력을 통해 이번 한정제품을 출시했다" 며 "앞으로 국내와 미국 현지인들에 맥주 판매를 늘리기 위해 판촉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트진로는 그동안 미국시장 진출을 위해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등 주요 브랜드를 놓고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해 왔다.
2012년부터 7년째 LA다저스와 협력관계를 맺고 구장 안에서 광고와 맥주 판매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넓히는 데 힘을 쏟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경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