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대홍기획, 거쉬클라우드와 손잡고 해외 디지털마케팅사업 강화

서하나 기자 hana@businesspost.co.kr 2018-07-30 16:33:3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대홍기획, 거쉬클라우드와 손잡고 해외 디지털마케팅사업 강화
▲ 이갑 대홍기획 대표이사(왼쪽)와 알씨아 림 거쉬클라우드 최고경영자가 30일 통합 디지털 마케팅 업무협약을 맺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홍기획이 아시아 마케팅회사 거쉬클라우드와 손잡고 해외에 디지털 마케팅사업을 펼친다.

대홍기획은 30일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운영인) 마케팅회사인 거쉬클라우드와 통합 디지털 마케팅 업무협약(MOU)를 맺었다고 밝혔다.

거쉬클라우드는 미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9개국에서 1만2천여 명의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운영인)와 네트워크망을 구축한 마케팅회사다. 콘텐츠 제작과 입소문 마케팅, 디지털 컨퍼런스 후원 등 여러 사업을 펼치고 있다. 

두 회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소셜미디어, 디지털 콘텐츠 제작 등 디지털 마케팅사업에서 힘을 모으기로 했다. 

또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아시아 지역의 법인을 중심으로 디지털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인플루언서 네트워크를 확장할 계획을 세웠다. 

알씨아 림 거쉬클라우드 최고경영자(CEO)는 “대홍기획과 업무협약을 맺어 한국과 동남아 창작가 사이에 디지털 콘텐츠 협업의 기회를 늘릴 것”이라며 “앞으로 거쉬클라우드가 동남아 지역에서 대홍기획과 진행하는 여러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림 최고경영자는 이날 대홍기획 임직원과 함께 세계적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운영인) 마케팅 흐름을 강의하고 성공 사례 등을 공유했다.
 
이갑 대홍기획 대표이사는 “미디어 소비환경이 디지털 중심으로 변화하는 가운데 국내 기업이 세계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려면 효과적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펼쳐야 한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대홍기획의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사업 기회를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서하나 기자]

최신기사

중국 BYD 스텔란티스 출신 임원 다수 영입, 유럽 관세인상에 진출 의지 보여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도 소액투자자 관심 낮아, '추격매수' 여부가 장세 관건
애플 3분기 실적발표 앞두고 전망 긍정적, 아이폰16 중국 수요가 '버팀목'
현대차 국내 최대 규모 재생에너지 수급계약 체결, "2045년 100% 재생에너지 전환"
머스크 "한국인구 3분의 1로 줄어들 것, 2040년 휴머노이드 100억개로 사람보다 ..
메리츠증권 “한화오션 목표주가 하향, 비용 반영 우려 3분기 실적서 확인”
LG이노텍 중희토류 대신 합금물질 사용한 '친환경 마그넷' 개발, 중국 공급망 리스크 완화
TSMC 2나노 파운드리 초반부터 '멀티' 전략, 삼성전자 인텔 부진에 독점 노려
구글 ‘웨이모’ 주행건수 급증해 사업화 속도, 피차이 CEO 현대차 협업 언급
EU 오늘부터 중국 전기차에 최고 45.3% 관세폭탄 확정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