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넥슨 히트 후속작 오버히트 출시. 히딩크 광고모델로 출연

이승용 기자 romancer@businesspost.co.kr 2017-11-28 11:24:2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넥슨이 새 모바일게임 ‘오버히트’를 정식 출시했다.

넥슨은 28일 모바일 수집형역할수행게임(RPG) 오버히트를 구글과 애플 양대 애플리케이션마켓에 내놓았다.
넥슨 히트 후속작 오버히트 출시. 히딩크 광고모델로 출연
▲ 넥슨의 모바일 역할수행게임 '오버히트'.

오버히트는 2016년 대한민국게임대상을 받은 넥슨의 대표 모바일게임 ‘히트’의 후속작이다. 전작과 같이 넷게임즈가 개발하고 넥슨이 배급을 맡았다.

오버히트는 수많은 영웅들을 수집해 전투를 벌이는 멀티 히어로 장르로 개성 넘치는 120여 종의 영웅 캐릭터와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스토리를 특징으로 한다.

언리얼엔진4를 기반으로 만든 풀3D 그래픽으로 만들어졌다.

넥슨은 정식 출시에 앞서 26일부터 오버히트 사전 내려받기를 시작했는데 구글 앱장터에서 인기 무료게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넥슨은 오버히트 홍보모델로 히딩크 전 축구 국가대표 감독을 섭외했다. 넥슨은 이날 오버히트 정식 출시와 함께 히딩크가 출연한 TV광고 본편 영상도 공개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승용 기자]

최신기사

경총회장 손경식, 이재명 만나 "반도체 보조금, 주52시간 규제 완화 입법 검토해달라"
국민의힘 한지아도 탄핵 찬성 의사, 윤석열 탄핵 가결까지 '1표'만 남아
민주당 전현희 "윤석열 대국민 담화는 대국민 거짓말이자 선전포고"
[12일 오!정말] 정성호 "국정안정을 위해서 한덕수 탄핵은 바람직하지 않아"
'밥캣 합병무산'에 성장성 애매해진 두산로보틱스, 류정훈 AI·로봇 기업 M&A 속도낸다
온코크로스 'IPO 몸값' 낮춰 흥행몰이는 성공, 김이랑 AI 신약 플랫폼에 집중
민주당 "탄핵반대에 적극적으로 나선 권성동, 협상 상대로 인정 못해"
삼성전자 17~19일 글로벌 전략회의, 한종희·전영현 주관
현대차 자율주행 기업 '모셔널' GM 크루즈 전철 밟나, 외신 "불안한 신호" 경고
'코인열풍' 타고 또 다시 블록체인 게임 도전하는 장현국, 위믹스 조작 불신이 최대 걸림돌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