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이 영화 ‘트랜스포머’ 최신작의 국내 개봉에 맞춰 다양한 고객행사를 진행한다.
한국GM은 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는 고객들 가운데 500명을 선정해 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기사’ 상영회에 초대한다고 11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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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GM의 쉐보레 카마로SS. |
한국GM은 전국 롯데시네마 4개 지점에 쉐보레 브랜드관을 마련한다. 또 23일부터 서울 반포 파미에스테이션에 쉐보레 카마로SS와 올뉴 크루즈의 무료 시승센터를 열고 영화 속 쉐보레 차를 선보이기로 했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트랜스포머 시리즈 10년 차에 제작된 신작 영화는 더 강렬해진 머슬카 쉐보레 카마로SS를 친근하게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 스포츠 및 문화마케팅을 확대해 쉐보레의 우수한 상품성을 소개하겠다”고 밝혔다. [비즈니스포스트 박경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