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패션 플랫폼 W컨셉이 패션 스타일링 체험 팝업을 연다.
W컨셉은 19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스페이스 S50에서 ‘더블유클로젯’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더블유클로젯'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거대 옷장을 형상화했으며 약 500평 규모로 운영된다. W컨셉이 제안하는 패션 스타일링 트렌드를 소개하는 '마이 클로젯'과 W컨셉의 숨은 보석 브랜드를 찾는 '더블유파인딩',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아워 클로젯' 등 3개 공간에서 360여 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거대 옷장 안으로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 첫 번째 공간은 '마이 클로젯'이다. △출근룩 △힙스터 △공주 △집순이 △운동러의 옷장 등 콘셉트에 맞춰 패션 스타일로 구현했다. 각 옷장을 관람하면서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다.
두 번째 '더블유파인딩' 공간에서는 W컨셉이 보유한 숨은 브랜드를 선보인다. 패션 외에도 W컨셉에서 높은 판매량을 보이는 이너뷰티, 커트러리, 헤드폰 등 상품군과 스타벅스, 프론트로우, 몽벨, 오클리 등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 '아워 클로젯'은 겨울철 대표 간식인 붕어빵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앞선 2개 공간에서 수행한 미션을 인증하면 한정판 키링, 도씨 잠옷, 프랭클리 슬리퍼, 딥퍼랑스 핸드크림, 스타벅스 홀리데이 탱크, 오스로이 코스터 등 50만 원 상당으로 구성된 선물박스 등 랜덤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과도 연계했다. 더블유클로젯 팝업에 참여한 브랜드 상품은 W컨셉 앱에서 만나볼 수 있고 즉시 구매할 수 있다.
박석영 W컨셉 마케팅담당은 "더블유클로젯은 W컨셉이 제안하는 스타일링을 숏폼과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라며 "오프라인에서 경험한 스타일링과 숏폼 콘텐츠가 자연스럽게 온라인 쇼핑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W컨셉은 19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스페이스 S50에서 ‘더블유클로젯’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 W컨셉이 성수동에서 19일부터 패션 체험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 W컨셉 >
이번 팝업은 '더블유클로젯'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거대 옷장을 형상화했으며 약 500평 규모로 운영된다. W컨셉이 제안하는 패션 스타일링 트렌드를 소개하는 '마이 클로젯'과 W컨셉의 숨은 보석 브랜드를 찾는 '더블유파인딩',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아워 클로젯' 등 3개 공간에서 360여 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거대 옷장 안으로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 첫 번째 공간은 '마이 클로젯'이다. △출근룩 △힙스터 △공주 △집순이 △운동러의 옷장 등 콘셉트에 맞춰 패션 스타일로 구현했다. 각 옷장을 관람하면서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다.
두 번째 '더블유파인딩' 공간에서는 W컨셉이 보유한 숨은 브랜드를 선보인다. 패션 외에도 W컨셉에서 높은 판매량을 보이는 이너뷰티, 커트러리, 헤드폰 등 상품군과 스타벅스, 프론트로우, 몽벨, 오클리 등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 '아워 클로젯'은 겨울철 대표 간식인 붕어빵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앞선 2개 공간에서 수행한 미션을 인증하면 한정판 키링, 도씨 잠옷, 프랭클리 슬리퍼, 딥퍼랑스 핸드크림, 스타벅스 홀리데이 탱크, 오스로이 코스터 등 50만 원 상당으로 구성된 선물박스 등 랜덤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과도 연계했다. 더블유클로젯 팝업에 참여한 브랜드 상품은 W컨셉 앱에서 만나볼 수 있고 즉시 구매할 수 있다.
박석영 W컨셉 마케팅담당은 "더블유클로젯은 W컨셉이 제안하는 스타일링을 숏폼과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라며 "오프라인에서 경험한 스타일링과 숏폼 콘텐츠가 자연스럽게 온라인 쇼핑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