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미국 뉴욕에서 한국 패션 브랜드를 알린다.
W컨셉은 4일 산업통상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가 주관하는 ‘2025 뉴욕 한류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 박람회는 미국 현지 시각 기준 6일부터 8일까지 뉴저지 아메리칸드림몰에서 열린다. W컨셉은 ‘W컨셉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 부스를 33㎡(약 10평) 규모로 운영한다.
W컨셉은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대표 플랫폼으로서 이번 박람회를 통해 K-패션의 경쟁력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전시 부스는 파사드패턴과 던스트, 오소이, 마지셔우드, 모한 등 W컨셉과 같이 성장해 온 대표 한국 패션 브랜드와 W컨셉의 자체 브랜드 프론트로우가 참여한다. 브랜드별 핵심 아이템과 가을겨울(FW) 시즌 상품을 직접 만져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별도 공간을 마련했다.
글로벌 바이어와 소비자를 대상으로 각 브랜드의 디자인, 소재 차별성 등 우수성을 알리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W컨셉 글로벌몰에서는 박람회 기간 소개한 브랜드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별도 기획전도 선보인다. 한국 베스트 셀러 브랜드, 가을겨울 필수 아이템 등 행사 페이지를 통해 실제 구매로 이어지도록 도와 협력기업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는 데 힘을 보태기로 했다.
한류박람회는 한국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는 대표적인 한류 문화 행사다. 이번 박람회는 북미 지역에서 처음 열리는 행사로 B2B(기업 사이 거래) 수출상담회와 한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은영 W컨셉 글로벌담당은 “국내 패션 플랫폼을 대표해 박람회 기간 전용 부스를 운영함으로써 한국 패션의 우수성을 알리고, 글로벌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자 한다”며 “행사 기간 글로벌 바이어 및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의 우수한 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하고 경험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W컨셉은 4일 산업통상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가 주관하는 ‘2025 뉴욕 한류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 W컨셉이 '2025 뉴욕 한류박람회'에 참가한다. < W컨셉 >
이 박람회는 미국 현지 시각 기준 6일부터 8일까지 뉴저지 아메리칸드림몰에서 열린다. W컨셉은 ‘W컨셉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 부스를 33㎡(약 10평) 규모로 운영한다.
W컨셉은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대표 플랫폼으로서 이번 박람회를 통해 K-패션의 경쟁력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전시 부스는 파사드패턴과 던스트, 오소이, 마지셔우드, 모한 등 W컨셉과 같이 성장해 온 대표 한국 패션 브랜드와 W컨셉의 자체 브랜드 프론트로우가 참여한다. 브랜드별 핵심 아이템과 가을겨울(FW) 시즌 상품을 직접 만져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별도 공간을 마련했다.
글로벌 바이어와 소비자를 대상으로 각 브랜드의 디자인, 소재 차별성 등 우수성을 알리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W컨셉 글로벌몰에서는 박람회 기간 소개한 브랜드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별도 기획전도 선보인다. 한국 베스트 셀러 브랜드, 가을겨울 필수 아이템 등 행사 페이지를 통해 실제 구매로 이어지도록 도와 협력기업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는 데 힘을 보태기로 했다.
한류박람회는 한국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는 대표적인 한류 문화 행사다. 이번 박람회는 북미 지역에서 처음 열리는 행사로 B2B(기업 사이 거래) 수출상담회와 한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은영 W컨셉 글로벌담당은 “국내 패션 플랫폼을 대표해 박람회 기간 전용 부스를 운영함으로써 한국 패션의 우수성을 알리고, 글로벌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자 한다”며 “행사 기간 글로벌 바이어 및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의 우수한 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하고 경험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