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컬리가 오프라인에서 뷰티 큐레이션 역량을 선보이는 두 번째 행사를 연다.
컬리는 10월30일부터 4일 동안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화장품 전문관 뷰티컬리를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 ‘컬리뷰티페스타 2025’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슬로건은 ‘아름다움을 알아보는 순간(Where Beauty Meets Curation)’이다.
컬리는 △안전함으로 완성하는 깨끗한 아름다움 △피부에 꼭 맞는 성분으로 채우는 생명력 △향기와 감각의 언어를 마주하는 경험 △오래도록 빛나는 피부의 고요한 빛 △축적된 노하우가 담긴 진정한 아름다움이라는 5개 주제를 ‘나를 가꾸는 정원’이라는 공간 콘셉트로 구현했다.
참여 브랜드는 60개다. 스킨수티컬즈와 나스 등 오프라인 행사에 처음 참여하는 브랜드만 40개다. SK-II와 유세린 등 절반이 넘는 브랜드는 올해 신규로 참여한다. 라로제 등 컬리 대표 브랜드 4곳은 VIP 회원 대상 뷰티 클래스를 선보인다.
티켓은 컬리의 유료멤버십 회원인 컬리멤버스를 대상으로 정가보다 50% 할인된 2만5천 원에 가장 먼저 판매한다. 일반 고객 대상 얼리버드 티켓 판매는 24일 오전 11시 시작한다. 오전권과 오후권으로 나누어진 티켓은 얼리버드 기간 40% 할인된 3만 원에 판다.
김고은 컬리 브랜드마케팅 그룹장은 “이번 행사는 이미 많은 분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컬리의 큐레이션 역량이 뷰티에서도 발휘되는 축제가 될 것”이라며 “컬리뷰티페스타 2025를 통해 많은 분들이 진정성 있는 경험과 함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기회가 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컬리는 10월30일부터 4일 동안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화장품 전문관 뷰티컬리를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 ‘컬리뷰티페스타 2025’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 컬리는 10월30일부터 4일 동안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화장품 전문관 뷰티컬리를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 ‘컬리뷰티페스타 2025’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의 슬로건은 ‘아름다움을 알아보는 순간(Where Beauty Meets Curation)’이다.
컬리는 △안전함으로 완성하는 깨끗한 아름다움 △피부에 꼭 맞는 성분으로 채우는 생명력 △향기와 감각의 언어를 마주하는 경험 △오래도록 빛나는 피부의 고요한 빛 △축적된 노하우가 담긴 진정한 아름다움이라는 5개 주제를 ‘나를 가꾸는 정원’이라는 공간 콘셉트로 구현했다.
참여 브랜드는 60개다. 스킨수티컬즈와 나스 등 오프라인 행사에 처음 참여하는 브랜드만 40개다. SK-II와 유세린 등 절반이 넘는 브랜드는 올해 신규로 참여한다. 라로제 등 컬리 대표 브랜드 4곳은 VIP 회원 대상 뷰티 클래스를 선보인다.
티켓은 컬리의 유료멤버십 회원인 컬리멤버스를 대상으로 정가보다 50% 할인된 2만5천 원에 가장 먼저 판매한다. 일반 고객 대상 얼리버드 티켓 판매는 24일 오전 11시 시작한다. 오전권과 오후권으로 나누어진 티켓은 얼리버드 기간 40% 할인된 3만 원에 판다.
김고은 컬리 브랜드마케팅 그룹장은 “이번 행사는 이미 많은 분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컬리의 큐레이션 역량이 뷰티에서도 발휘되는 축제가 될 것”이라며 “컬리뷰티페스타 2025를 통해 많은 분들이 진정성 있는 경험과 함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기회가 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