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제일제당이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협업으로 소비자 접점을 넓힌다.
CJ제일제당은 19일 식자재 전문 브랜드 ‘크레잇’으로 커피 전문 브랜드 ‘감성커피’와 함께 협업 메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감성커피와 협업한 크레잇 제품은 순살치킨과 김말이다. 감성커피 모든 매장에서 개별 디저트로 즐기거나 각종 음료와 결합한 ‘콤보’ 메뉴로도 즐길 수 있다. 이번 협업은 크레잇만의 조리 간편 솔루션을 토대로 감성커피를 고객사로 보유한 CJ프레시웨이와 협력으로 이뤄졌다고 CJ제일제당은 말했다.
출시를 기념해 9월11일에는 경기도 수원의 한 중학교에서 ‘크레잇 X 감성커피 콜라보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감성커피가 7월 자체적으로 진행한 ‘감성커피가 쏜다’ 이벤트 응모 당첨자에게는 협업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감성커피 협업 메뉴로 크레잇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가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B2B(기업 사이 거래) 제품의 최종 고객이 일반 소비자인 만큼 시장 트렌드를 선제적으로 파악해 고객 메뉴 솔루션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
CJ제일제당은 19일 식자재 전문 브랜드 ‘크레잇’으로 커피 전문 브랜드 ‘감성커피’와 함께 협업 메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 CJ제일제당의 식자재 전문 브랜드 ‘크레잇’이 커피 전문 브랜드 ‘감성커피’와 협업 메뉴를 선보인다. < CJ제일제당 >
감성커피와 협업한 크레잇 제품은 순살치킨과 김말이다. 감성커피 모든 매장에서 개별 디저트로 즐기거나 각종 음료와 결합한 ‘콤보’ 메뉴로도 즐길 수 있다. 이번 협업은 크레잇만의 조리 간편 솔루션을 토대로 감성커피를 고객사로 보유한 CJ프레시웨이와 협력으로 이뤄졌다고 CJ제일제당은 말했다.
출시를 기념해 9월11일에는 경기도 수원의 한 중학교에서 ‘크레잇 X 감성커피 콜라보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감성커피가 7월 자체적으로 진행한 ‘감성커피가 쏜다’ 이벤트 응모 당첨자에게는 협업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감성커피 협업 메뉴로 크레잇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가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B2B(기업 사이 거래) 제품의 최종 고객이 일반 소비자인 만큼 시장 트렌드를 선제적으로 파악해 고객 메뉴 솔루션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