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이 홈트레이닝(홈트) 상품을 기획전으로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21일까지 홈트레이닝 장비·운동 콘텐츠 구독 서비스 등을 아우르는 기획전 ‘썸머 홈트 타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시간 대비 운동 효과를 중시하는 ‘시성비족’을 목표로 홈트레이닝 계획 설계를 위한 새로운 장비들을 특가로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이 올해 6월 홈트레이닝 장비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52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올해는 단순 운동 기구를 넘어 구독형 콘텐츠와 체형 맞춤 솔루션, 애슬레저 상품까지 포함한 라이프스타일형 홈트레이닝이 트렌드로 부상했다고 CJ온스타일은 말했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이번 ‘썸머 홈트 타임’에서 주목해야 할 브랜드는 ‘콰트’와 ‘키트짐’, ‘오버더바이크’다. 모두 코어 운동이 핵심이다.
‘콰트’는 필라테스 기구와 함께 구독형 운동 콘텐츠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전문가 1:1 상담으로 집에서도 퍼스널트레이닝 수준의 운동 경험을 제공한다고 CJ온스타일은 말했다.
‘키트짐’은 리포머 형태 홈트레이닝 소도구로 필라테스와 코어, 스트레칭 등 동작 100여 가지를 할 수 있다.
‘오버더바이크’는 실내 소형 사이클 브랜드로 공간 효율성과 운동 효과를 동시에 잡아 특히 MZ세대 고객 비중이 높다고 CJ온스타일은 말했다.
CJ온스타일은 “홈트레이닝 시장이 진화함에 따라 운동 기구 판매를 넘어 계획 설계부터 콘텐츠, 패션까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이 핵심”이라며 “시성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홈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
CJ온스타일은 21일까지 홈트레이닝 장비·운동 콘텐츠 구독 서비스 등을 아우르는 기획전 ‘썸머 홈트 타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CJ온스타일이 21일까지 '썸머 홈트 타임' 기획전을 연다.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시간 대비 운동 효과를 중시하는 ‘시성비족’을 목표로 홈트레이닝 계획 설계를 위한 새로운 장비들을 특가로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이 올해 6월 홈트레이닝 장비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52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올해는 단순 운동 기구를 넘어 구독형 콘텐츠와 체형 맞춤 솔루션, 애슬레저 상품까지 포함한 라이프스타일형 홈트레이닝이 트렌드로 부상했다고 CJ온스타일은 말했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이번 ‘썸머 홈트 타임’에서 주목해야 할 브랜드는 ‘콰트’와 ‘키트짐’, ‘오버더바이크’다. 모두 코어 운동이 핵심이다.
‘콰트’는 필라테스 기구와 함께 구독형 운동 콘텐츠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전문가 1:1 상담으로 집에서도 퍼스널트레이닝 수준의 운동 경험을 제공한다고 CJ온스타일은 말했다.
‘키트짐’은 리포머 형태 홈트레이닝 소도구로 필라테스와 코어, 스트레칭 등 동작 100여 가지를 할 수 있다.
‘오버더바이크’는 실내 소형 사이클 브랜드로 공간 효율성과 운동 효과를 동시에 잡아 특히 MZ세대 고객 비중이 높다고 CJ온스타일은 말했다.
CJ온스타일은 “홈트레이닝 시장이 진화함에 따라 운동 기구 판매를 넘어 계획 설계부터 콘텐츠, 패션까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이 핵심”이라며 “시성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홈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