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선보인 디저트 ‘아이스브륄레’ 시리즈가 높은 판매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10일 디저트 브랜드 로로멜로와 협업해 선보인 ‘아이스브륄레’ 시리즈가 하루 매출 1억5천만 원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아이스브륄레’는 프랑스 전통 디저트 ‘크림 브륄레’를 아이스크림 형태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GS25에 따르면 차가운 크림 위에 설탕을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해당 시리즈는 지난 5월 출시된 바닐라맛을 시작으로 2탄 초코맛, 최근 3탄 말차맛이 새롭게 출시됐다. ‘아이스브륄레 말차맛’은 국내산 말차를 배합한 크림에 설탕 코팅을 더한 제품이다. 가격은 4500원이다.
이주용 GS25 아이스크림 상품기획자(MD)는 “아이스브륄레 시리즈가 매출, 화제성을 모두 갖추며 편의점 대표 아이스크림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시리즈 확대 및 무더위 등의 계절 특수에 힘입어 아이스크림 최고 매출을 경신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10일 디저트 브랜드 로로멜로와 협업해 선보인 ‘아이스브륄레’ 시리즈가 하루 매출 1억5천만 원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 GS25가 출시한 ‘아이스브륄레’ 시리즈가 하루 매출 1억5천만 원을 넘기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 GS리테일 >
‘아이스브륄레’는 프랑스 전통 디저트 ‘크림 브륄레’를 아이스크림 형태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GS25에 따르면 차가운 크림 위에 설탕을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해당 시리즈는 지난 5월 출시된 바닐라맛을 시작으로 2탄 초코맛, 최근 3탄 말차맛이 새롭게 출시됐다. ‘아이스브륄레 말차맛’은 국내산 말차를 배합한 크림에 설탕 코팅을 더한 제품이다. 가격은 4500원이다.
이주용 GS25 아이스크림 상품기획자(MD)는 “아이스브륄레 시리즈가 매출, 화제성을 모두 갖추며 편의점 대표 아이스크림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시리즈 확대 및 무더위 등의 계절 특수에 힘입어 아이스크림 최고 매출을 경신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