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압도적인 볼륨감과 깊고 진한 풍미, 합리적인 가격을 고루 갖춘 신메뉴 ‘WOW스모크디럭스버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WOW스모크디럭스버거(단품 5600원, 세트 8천 원)는 ‘가성비 장인’ 맘스터치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육각형 매력의 치킨버거다.
점심 한 끼가 1만원을 훌쩍 넘어선 런치플레이션 시대의 고객 수요에 부합하는 합리적인 가격 대비 푸짐한 양, 큼직한 치킨패티에 스모키하면서도 부드러운 풍미를 담아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버거 경험을 제공한다.
WOW스모크디럭스버거는 맘스터치만의 스모키한 특제 버거 소스와 부드럽고 촉촉한 치킨 패티, 신선하고 풍부한 야채의 조화로 놀랍도록 새로운 맛과 균형 잡힌 감칠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퍼지는 스모키하면서도 부드러운 풍미와 시그니처 버거인 ‘싸이버거’ 패티 중량 대비 평균 15% 큰 치킨패티의 압도적인 볼륨감, 신선한 야채의 환상적인 조화가 미각을 깨워, 합리적인 가격 대비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하는 등 ‘맛있고 기분까지 좋은 색다른 선택’이라는 제품 콘셉트를 담았다.
맘스터치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기존 치킨버거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는 한편, 하계휴가 등 야외활동 증가로 치킨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철 소비자 입맛을 적극 공략해 ‘치킨 맛집’으로서의 브랜드 입지도 더욱 공고히 다질 계획이다.
한편, 맘스터치는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 순살 치킨인 ‘핫치즈빅싸이순살’과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을 다양한 고객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뼈 치킨 버전으로 재해석한 치킨 신메뉴도 함께 출시했다.
‘핫치즈치킨’(반마리 1만1400원, 한마리 2만500원)은 중독성 있는 매운 소스와 딥치즈 소스의 조합으로 최근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는 ‘맵느(맵고 느끼한)의 정석’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에드워드 리 치킨’(반마리 1만1900원, 한마리 2만1500원)은 에드워드 리 셰프가 직접 개발한 ‘리얼 버번 소스’를 사용해 단맛과 스모키함이 어우러진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만원 초반대 가격에 반마리 주문이 가능해 1인가구 등 취식 상황에 따라 부담없이 구매 가능하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고객의 기호와 맛에 대한 기대가 더욱 세분화되는 흐름에 맞춰, 이번 신제품은 버거와 치킨 모두에서 메뉴 다각화를 시도한 결과물”이라며 “버거부터 치킨까지 최상의 맛과 품질에 가성비까지 갖춘 이번 신메뉴를 통해 차별화된 QSR외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장원수 기자
새롭게 선보이는 WOW스모크디럭스버거(단품 5600원, 세트 8천 원)는 ‘가성비 장인’ 맘스터치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육각형 매력의 치킨버거다.

▲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풍성한 볼륨과 스모키한 풍미,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신메뉴 ‘WOW스모크디럭스버거’를 출시한다. <맘스터치앤컴퍼니>
점심 한 끼가 1만원을 훌쩍 넘어선 런치플레이션 시대의 고객 수요에 부합하는 합리적인 가격 대비 푸짐한 양, 큼직한 치킨패티에 스모키하면서도 부드러운 풍미를 담아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버거 경험을 제공한다.
WOW스모크디럭스버거는 맘스터치만의 스모키한 특제 버거 소스와 부드럽고 촉촉한 치킨 패티, 신선하고 풍부한 야채의 조화로 놀랍도록 새로운 맛과 균형 잡힌 감칠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퍼지는 스모키하면서도 부드러운 풍미와 시그니처 버거인 ‘싸이버거’ 패티 중량 대비 평균 15% 큰 치킨패티의 압도적인 볼륨감, 신선한 야채의 환상적인 조화가 미각을 깨워, 합리적인 가격 대비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하는 등 ‘맛있고 기분까지 좋은 색다른 선택’이라는 제품 콘셉트를 담았다.
맘스터치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기존 치킨버거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는 한편, 하계휴가 등 야외활동 증가로 치킨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철 소비자 입맛을 적극 공략해 ‘치킨 맛집’으로서의 브랜드 입지도 더욱 공고히 다질 계획이다.
한편, 맘스터치는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 순살 치킨인 ‘핫치즈빅싸이순살’과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을 다양한 고객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뼈 치킨 버전으로 재해석한 치킨 신메뉴도 함께 출시했다.
‘핫치즈치킨’(반마리 1만1400원, 한마리 2만500원)은 중독성 있는 매운 소스와 딥치즈 소스의 조합으로 최근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는 ‘맵느(맵고 느끼한)의 정석’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에드워드 리 치킨’(반마리 1만1900원, 한마리 2만1500원)은 에드워드 리 셰프가 직접 개발한 ‘리얼 버번 소스’를 사용해 단맛과 스모키함이 어우러진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만원 초반대 가격에 반마리 주문이 가능해 1인가구 등 취식 상황에 따라 부담없이 구매 가능하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고객의 기호와 맛에 대한 기대가 더욱 세분화되는 흐름에 맞춰, 이번 신제품은 버거와 치킨 모두에서 메뉴 다각화를 시도한 결과물”이라며 “버거부터 치킨까지 최상의 맛과 품질에 가성비까지 갖춘 이번 신메뉴를 통해 차별화된 QSR외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