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형지글로벌이 한미 민간외교 단체인 코리아소사이어티와의 교류를 통해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선다.

형지글로벌은 26일 인천 송도 본사에서 코리아소사이어티 임원을 초청해 글로벌 전략과 브랜드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29일 밝혔다. 
 
형지글로벌 미국 코리아소사이어티와 교류, 글로벌 시장 확대 전략 공유

▲ 26일 형지글로벌패션복합센터에서 최준호 형지글로벌 부회장(왼쪽)과 토마스 번 코리아소사이어티 회장이 만남을 가졌다. <형지글로벌>


이날 행사에는 코리아소사이어티의 토마스 번 회장과 안혜경 수석고문, 형지글로벌의 주요 임원진이 참석해 미국 시장 확대 계획과 함께 문화·교육 분야 협력 가능성을 논의했다.

1957년 한국전 참전 장군 제임스 밴 플리트의 주도로 설립된 코리아소사이어티는 한미 간 정책, 통상, 교육,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교류를 이끄는 비영리 민간단체다. 현 회장인 토마스 번은 무디스 부사장을 지낸 국제금융 전문가로 양국 간 이해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왔다.

형지글로벌에 따르면 이번 만남에서는 코리아소사이어티의 기업 멤버십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형지글로벌이 추구하는 글로벌 브랜드 전략과 문화외교 활동에 대한 접점을 확인했다.

형지글로벌은 이번 교류를 시작으로 향후 코리아소사이어티 주최 포럼과 라운드테이블 행사 참여, 미국 고위 인사와의 네트워킹 확대 등 다양한 협업 가능성을 모색하기로 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