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삼표그룹이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 종료행사를 진행했다.
삼표그룹은 서울 광화문 본사 비즈니스센터에서 제2기 삼표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해단식을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삼표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2기는 올해 1월 출범했다. 모두 4개의 팀으로 구성된 서포터즈는 4월까지 4개월 동안 삼표그룹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목표로 온·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2기 서포터즈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기반으로 삼표그룹 및 각 계열사를 소개하는 데 주력했다. 또한 조별과제로 삼표그룹 홍보영상과 삼표인의 일상을 담은 직무 브이로그, 공장 및 사업소 생산공정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홍보 활동을 펼쳤다.
이외에도 숏폼을 활용해 삼표그룹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과 성수 개발 프로젝트 등을 소개했다.
삼표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젊은 세대들에게 삼표그룹의 다양한 활동을 비롯해 기업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경래 기자
삼표그룹은 서울 광화문 본사 비즈니스센터에서 제2기 삼표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해단식을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 삼표그룹이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 종료행사를 진행했다. <삼표그룹>
삼표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2기는 올해 1월 출범했다. 모두 4개의 팀으로 구성된 서포터즈는 4월까지 4개월 동안 삼표그룹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목표로 온·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2기 서포터즈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기반으로 삼표그룹 및 각 계열사를 소개하는 데 주력했다. 또한 조별과제로 삼표그룹 홍보영상과 삼표인의 일상을 담은 직무 브이로그, 공장 및 사업소 생산공정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홍보 활동을 펼쳤다.
이외에도 숏폼을 활용해 삼표그룹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과 성수 개발 프로젝트 등을 소개했다.
삼표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젊은 세대들에게 삼표그룹의 다양한 활동을 비롯해 기업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