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가 몽골에 2호점을 연다.
젝시믹스는 14일 울란바토르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이마트 칭기스점에 2호점을 개장했다고 밝혔다.
젝시믹스에 따르면 쇼핑객의 주요 동선인 1층에 매장을 배치해 접근성과 가시성을 높였다. 매장에서는 블랙라벨 시그니처 시리즈를 포함해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애슬레저 제품을 선보인다.
젝시믹스는 2021년 울란바토르 자이산 스타 백화점에 한국 패션 브랜드 최초로 입점하며 몽골 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관광지와 오피스 상권을 중심으로 팝업 매장을 운영해왔다.
아시안 내추럴 챔피언십 등 대회 후원과 현지 인플루언서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도 꾸준히 넓혀왔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현재 온라인 자사몰도 리뉴얼 등을 준비 중에 있어 올해는 온오프라인 전방위적으로 몸집을 키워 나가는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몽골에서도 애슬레저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젝시믹스는 14일 울란바토르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이마트 칭기스점에 2호점을 개장했다고 밝혔다.

▲ 젝시믹스 몽골 2호점 매장. <젝시믹스>
젝시믹스에 따르면 쇼핑객의 주요 동선인 1층에 매장을 배치해 접근성과 가시성을 높였다. 매장에서는 블랙라벨 시그니처 시리즈를 포함해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애슬레저 제품을 선보인다.
젝시믹스는 2021년 울란바토르 자이산 스타 백화점에 한국 패션 브랜드 최초로 입점하며 몽골 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관광지와 오피스 상권을 중심으로 팝업 매장을 운영해왔다.
아시안 내추럴 챔피언십 등 대회 후원과 현지 인플루언서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도 꾸준히 넓혀왔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현재 온라인 자사몰도 리뉴얼 등을 준비 중에 있어 올해는 온오프라인 전방위적으로 몸집을 키워 나가는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몽골에서도 애슬레저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