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해외에서 월간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안다르는 11월 해외 매출 22억 원을 기록하며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5%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안다르 11월 해외 월간 매출 22억, 지난해보다 55% 증가해 최대 매출

▲ 안다르 싱가포르 다카시마야 매장. <안다르>


싱가포르에서 높은 성장률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안다르에 따르면 11월 싱가포르 매출은 지난해보다 184% 증가했다. 

안다르는 지난해 7월 싱가포르 마리나스퀘어에 글로벌 1호점을 개장한 데 이어 올해 10월 오차드로드 ‘다카시마야백화점’에 글로벌 2호점을 선보였다.

안다르는 내년에도 글로벌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낸다. 호주 시드니 웨스트필드몰에 단독 오프라인 매장을 개장하고 미국 시장 진출도 본격화한다.

공성아 안다르 대표는 "이번 해외 매출 성과는 철저한 시장 검증과 전략적 입지 선정, 품질 중심의 제품 철학이 시너지를 낸 결과"라며 "경쟁력을 확인한 만큼 2025년을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원년으로 삼고 본격적으로 호주, 미국 등 해외 시장 진출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