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LG유플러스는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을 통해 지난 4월 선보인 월 정기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누적 이용자가 두 달 만에 80만 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매월 특정일 오전 11시에 MZ세대 취향에 맞춘 다양한 제휴처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용자는 'U+멤버십'에서 매월 정해진 날짜에만 제공되는 할인 쿠폰을 내려받아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유플투쁠의 인기에 힘입어 'U+멤버십' 앱 이용자 수(MAU)도 계속 늘어, 5월 말 기준 335만 명을 기록했다. 특히 새로운 유플투쁠 혜택이 제공되는 날 오전 11시 'U+멤버십' 이용자가 평소 대비 50% 늘었다.
유플투쁠의 VVIP 등급 고객은 5월 한 달 동안 최대 할인 7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었다. 배스킨라빈스, GS25, 다이소 혜택은 제공된 당일 2시간 만에 완판됐다.
6월에는 △이디야 생과일주스 1잔 △메가커피 아이스커피 1잔 △파스쿠찌 젤라또 1개 △쉐이크쉑 바닐라쉐이크 1잔 등 무료 혜택부터 △배스킨라빈스 최대 9천원 △파리바게뜨 최대 5천원 △CU 최대 50% 등 할인 혜택까지 모두 38종이 마련됐다.
2년 이상 U+모바일을 이용하고 있는 장기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장기고객 데이'도 신설했다.
장기 고객은 매월 마지막 목요일 던킨도너츠(최대 7천원 할인), 아모레퍼시픽(최대 1만원 포인트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비건 인증 클린 뷰티 '비욘드 토탈 베이직 세트(100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응모 가능하다. 김바램 기자
유플투쁠은 매월 특정일 오전 11시에 MZ세대 취향에 맞춘 다양한 제휴처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용자는 'U+멤버십'에서 매월 정해진 날짜에만 제공되는 할인 쿠폰을 내려받아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 LG유플러스의 월 정기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누적 이용 고객이 4월 출시 두 달 만에 80만 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 LG유플러스 >
유플투쁠의 인기에 힘입어 'U+멤버십' 앱 이용자 수(MAU)도 계속 늘어, 5월 말 기준 335만 명을 기록했다. 특히 새로운 유플투쁠 혜택이 제공되는 날 오전 11시 'U+멤버십' 이용자가 평소 대비 50% 늘었다.
유플투쁠의 VVIP 등급 고객은 5월 한 달 동안 최대 할인 7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었다. 배스킨라빈스, GS25, 다이소 혜택은 제공된 당일 2시간 만에 완판됐다.
6월에는 △이디야 생과일주스 1잔 △메가커피 아이스커피 1잔 △파스쿠찌 젤라또 1개 △쉐이크쉑 바닐라쉐이크 1잔 등 무료 혜택부터 △배스킨라빈스 최대 9천원 △파리바게뜨 최대 5천원 △CU 최대 50% 등 할인 혜택까지 모두 38종이 마련됐다.
2년 이상 U+모바일을 이용하고 있는 장기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장기고객 데이'도 신설했다.
장기 고객은 매월 마지막 목요일 던킨도너츠(최대 7천원 할인), 아모레퍼시픽(최대 1만원 포인트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비건 인증 클린 뷰티 '비욘드 토탈 베이직 세트(100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응모 가능하다. 김바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