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LG유플러스는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을 통해 지난 4월 선보인 월 정기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누적 이용자가 두 달 만에 80만 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매월 특정일 오전 11시에 MZ세대 취향에 맞춘 다양한 제휴처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용자는 'U+멤버십'에서 매월 정해진 날짜에만 제공되는 할인 쿠폰을 내려받아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 LG유플러스의 월 정기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누적 이용 고객이 4월 출시 두 달 만에 80만 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 LG유플러스 > |
유플투쁠의 인기에 힘입어 'U+멤버십' 앱 이용자 수(MAU)도 계속 늘어, 5월 말 기준 335만 명을 기록했다. 특히 새로운 유플투쁠 혜택이 제공되는 날 오전 11시 'U+멤버십' 이용자가 평소 대비 50% 늘었다.
유플투쁠의 VVIP 등급 고객은 5월 한 달 동안 최대 할인 7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었다. 배스킨라빈스, GS25, 다이소 혜택은 제공된 당일 2시간 만에 완판됐다.
6월에는 △이디야 생과일주스 1잔 △메가커피 아이스커피 1잔 △파스쿠찌 젤라또 1개 △쉐이크쉑 바닐라쉐이크 1잔 등 무료 혜택부터 △배스킨라빈스 최대 9천원 △파리바게뜨 최대 5천원 △CU 최대 50% 등 할인 혜택까지 모두 38종이 마련됐다.
2년 이상 U+모바일을 이용하고 있는 장기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장기고객 데이'도 신설했다.
장기 고객은 매월 마지막 목요일 던킨도너츠(최대 7천원 할인), 아모레퍼시픽(최대 1만원 포인트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비건 인증 클린 뷰티 '비욘드 토탈 베이직 세트(100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응모 가능하다. 김바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