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몽골 현지 콘서트의 주류 스폰서로 참여하며 맥주 크러시를 알린다.
롯데칠성음료는 31일 몽골 국립체육경기장에서 열리는 몽골의 인기가수 다바이다샤 콘서트에 메인 주류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 몽골 현지에서 소비자가 맥주 크러시를 살펴보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
해당 콘서트는 몽골의 인기가수 다바이다샤 이외에도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며 관객수는 약 3만5천 명으로 예상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콘서트 스폰서 참여를 시작으로 몽골 대형마트, 편의점 등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제품을 공급하며 몽골의 주요 유통 채널과 협력하여 현지 시장에 맞춘 판촉 활동을 펼친다.
현지 문화와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크러시 브랜드 스토어 운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 및 시음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몽골 시장 진출을 통해 크러시의 글로벌 시장 입지를 강화하고 브랜드를 다양한 문화권에 알릴 수 있길 기대한다”며 “현지 소비자들이 크러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