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2024-05-28 14:34: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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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인 '롯데레드페스티벌'에 참여해 대표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6월1일부터 롯데레드페스티벌에서 도시락, 자체브랜드 상품, 와인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 세븐일레븐이 롯데 유통군 쇼핑 축제인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이해 편의점 대표상품들을 선정해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코리아세븐>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 유통 계열사와 함께하는 쇼핑 축제다. 올해는 롯데 유통 계열사뿐만 아니라 호텔, 월드, 문화재단 등 전체 16개 계열사가 참여해 쇼핑, 여행, 관광, 문화, 스포츠 등까지 혜택 영역을 확대했다.
세븐일레븐은 맛장우 도시락에 대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맛장우 간편식은 출시 3개월 동안 350만 개 판매됐다. 이번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맛장우전주식비빔밥', '맛장우고추장불백도시락' 등 맛장우 도시락 5종에 대해 카카오페이머니 결제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체브랜드 세븐셀렉트의 인기 상품도 저렴하게 내놓는다.
'세븐셀렉트 우불식당즉석우동큰컵', '세븐셀렉트 밀크바닐라콘',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 등 세븐일레븐을 대표하는 PB상품 7종을 BC카드, 네이버페이, 페이코로 결제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호주 몰리두커 와인도 선보인다. '더복서', '블루아이드보이', '더메이터디' 등 몰리두커 와인 6종을 포함한 와인 10종에 대해서 현대카드나 네이버페이로 결제시 20%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30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만5천 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3천 원 권)을 1인당 1장씩 증정한다. 롯데온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 내 롯데레드페스티벌 행사 페이지를 통해 세븐앱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모바일 상품권은 고객 휴대폰으로 발송해준다.
30일부터 6월9일까지 세븐일레븐을 포함한 롯데 모든 유통 계열사에서 롯데그룹의 통합멤버십 포인트인 엘포인트를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3천 원 권)을 2천 명에게 증정한다.
기현경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롯데레드페스티벌은 전 국민이 모두 함께 즐기는 쇼핑축제인 만큼 세븐일레븐을 포함한 롯데 유통군 계열사들이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세븐일레븐에서 준비한 행사와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즐기길 바라며 고객 중심 사고와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고객의 마음속 첫 번째 편의점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