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KCC가 명화를 접목한 프리미엄 창호 클렌체(Klenze) 새 TV광고를 내놨다.
KCC는 2021년 출시한 클렌체의 4번째 TV광고 ‘창이라는 사치, 클렌체’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클렌체 프레임을 통해 바라보는 명화를 주제로 한다. 광고카피인 ‘창이라는 사치’는 클렌체로 바라보는 풍경(명화)가 창을 통해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사치라는 의미를 담는다.
빈센트 반 고흐의 ‘아를의 별이 빛나는 밤(Starry Night)’, 프레데릭 저드 워의 ‘더 리즌 문(The Risen Moon)’을 활용해 각각 밤과 낮으로 구분한 2편의 광고가 방영된다.
KCC는 “이번 광고는 클렌체가 지닌 창의 우수한 디자인 및 기능적 요소가 한 폭의 명화와 같은 아름다운 전망을 완성하기 위한 전제조건이라는 점을 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배우 김희선씨는 4년째 클렌체 모델로 활약한다. 미술 애호가로 유명한 김희선씨는 지난해 예술 기획가로서 ‘ATO; 현대미술 거장 6인전’을 기획하기도 했으며 명화를 주제로 한 이번 광고에 깊은 애정과 관심을 보였다고 KCC는 설명했다.
이번 광고는 KCC 공식 유튜브 채널 ‘KCC TV’와 홈페이지 등에서도 볼 수 있다.
KCC 관계자는 “클렌체는 제품 품질과 디자인뿐 아니라 감성 측면에서도 명품 브랜드 이미지에 주력해 일반 창호와는 다른 홍보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상유 기자
KCC는 2021년 출시한 클렌체의 4번째 TV광고 ‘창이라는 사치, 클렌체’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 KCC 프리미엄 창호 브랜드 '클렌체(Klenze)'의 4번째 TV광고 '창이라는 사치, 클렌체'의 밤 편. < KCC >
이번 광고는 클렌체 프레임을 통해 바라보는 명화를 주제로 한다. 광고카피인 ‘창이라는 사치’는 클렌체로 바라보는 풍경(명화)가 창을 통해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사치라는 의미를 담는다.
빈센트 반 고흐의 ‘아를의 별이 빛나는 밤(Starry Night)’, 프레데릭 저드 워의 ‘더 리즌 문(The Risen Moon)’을 활용해 각각 밤과 낮으로 구분한 2편의 광고가 방영된다.
KCC는 “이번 광고는 클렌체가 지닌 창의 우수한 디자인 및 기능적 요소가 한 폭의 명화와 같은 아름다운 전망을 완성하기 위한 전제조건이라는 점을 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배우 김희선씨는 4년째 클렌체 모델로 활약한다. 미술 애호가로 유명한 김희선씨는 지난해 예술 기획가로서 ‘ATO; 현대미술 거장 6인전’을 기획하기도 했으며 명화를 주제로 한 이번 광고에 깊은 애정과 관심을 보였다고 KCC는 설명했다.
이번 광고는 KCC 공식 유튜브 채널 ‘KCC TV’와 홈페이지 등에서도 볼 수 있다.
KCC 관계자는 “클렌체는 제품 품질과 디자인뿐 아니라 감성 측면에서도 명품 브랜드 이미지에 주력해 일반 창호와는 다른 홍보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상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