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인터넷면세점에 중소기업 전문관을 선보였다.
신라면세점은 28일 중소기업 판로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 상승 지원을 위해 인터넷면세점에 중소기업 브랜드 500여 개를 만나볼 수 있는 중소기업 전문관 ‘트렌드-케이’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이 전문관에서는 MZ세대를 겨냥한 트렌디한 국내 브랜드와 상품들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신라면세점 추천 브랜드와 인기랭킹, 새롭게 떠오르는 라이징 브랜드와 사은품 지급 브랜드 등 여러 콘텐츠를 선보인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전체 판매량 순위 2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뷰티 브랜드 듀이셀을 비롯해 헤이, 릴리바이레드 등 174개의 K뷰티 브랜드와 154개의 K-패션 브랜드 등 5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김보연 신라면세점 이커머스 팀장은 “중소기업과의 상생과 더불어 고객에게 트렌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중소기업 전문관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1월 골프 전문관 ‘골프 라운지’, 3월 웨딩 전문관 ‘웨딩데이’, 8월 향수 전문관 ‘퍼퓸바’ 등을 차례대로 오픈하며 여러 전문관들을 운영하고 있다. 남희헌 기자
신라면세점은 28일 중소기업 판로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 상승 지원을 위해 인터넷면세점에 중소기업 브랜드 500여 개를 만나볼 수 있는 중소기업 전문관 ‘트렌드-케이’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 신라면세점이 인터넷면세점에 중소기업 전문관(사진)을 선보였다. <호텔신라>
이 전문관에서는 MZ세대를 겨냥한 트렌디한 국내 브랜드와 상품들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신라면세점 추천 브랜드와 인기랭킹, 새롭게 떠오르는 라이징 브랜드와 사은품 지급 브랜드 등 여러 콘텐츠를 선보인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전체 판매량 순위 2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뷰티 브랜드 듀이셀을 비롯해 헤이, 릴리바이레드 등 174개의 K뷰티 브랜드와 154개의 K-패션 브랜드 등 5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김보연 신라면세점 이커머스 팀장은 “중소기업과의 상생과 더불어 고객에게 트렌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중소기업 전문관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1월 골프 전문관 ‘골프 라운지’, 3월 웨딩 전문관 ‘웨딩데이’, 8월 향수 전문관 ‘퍼퓸바’ 등을 차례대로 오픈하며 여러 전문관들을 운영하고 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