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중소기업 전문관 오픈, K뷰티 K패션 500여 브랜드 입점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12-29 08:40: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인터넷면세점에 중소기업 전문관을 선보였다.

신라면세점은 28일 중소기업 판로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 상승 지원을 위해 인터넷면세점에 중소기업 브랜드 500여 개를 만나볼 수 있는 중소기업 전문관 ‘트렌드-케이’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중소기업 전문관 오픈, K뷰티 K패션 500여 브랜드 입점
▲ 신라면세점이 인터넷면세점에 중소기업 전문관(사진)을 선보였다. <호텔신라>

이 전문관에서는 MZ세대를 겨냥한 트렌디한 국내 브랜드와 상품들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신라면세점 추천 브랜드와 인기랭킹, 새롭게 떠오르는 라이징 브랜드와 사은품 지급 브랜드 등 여러 콘텐츠를 선보인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전체 판매량 순위 2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뷰티 브랜드 듀이셀을 비롯해 헤이, 릴리바이레드 등 174개의 K뷰티 브랜드와 154개의 K-패션 브랜드 등 5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김보연 신라면세점 이커머스 팀장은 “중소기업과의 상생과 더불어 고객에게 트렌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중소기업 전문관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1월 골프 전문관 ‘골프 라운지’, 3월 웨딩 전문관 ‘웨딩데이’, 8월 향수 전문관 ‘퍼퓸바’ 등을 차례대로 오픈하며 여러 전문관들을 운영하고 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구글 로보택시 기업 웨이모 기업가치 450억 달러 평가, 외부투자 유치 성공적
삼성디스플레이 최주선, 창립 12주년 “다음 10년 책임질 '성장기' 도래할 것”
이더리움 시세 역대 최고가로 상승 전망, 최근 가격 하락은 '마지막 조정' 분석
한미사이언스 소액주주연대 '3인연합' 지지, 신동국 이사회 진입 청신호
엔비디아 주가에 빅테크 수요 위축 가능성 반영, "AI 투자 지속가능성 의문"
아마존, 인공지능 강화한 음성비서 '알렉사' 출시 2025년으로 연기
수소트럭 기업 니콜라 분기 순손실 예상치 넘은 2억 달러, 현금자산도 반토막
삼성전자 창립 55주년, 한종희 "변화 없이는 아무런 혁신도, 성장도 없어"
미국 민주당도 화웨이 TSMC 반도체 확보에 바이든 '책임론', 대선에도 변수
영화 ‘베놈:라스트댄스’ 1위 등극, OTT ‘지옥2’ 전란 제치고 1위 차지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