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동부건설이 아파트 브랜드 센트레빌 차별화 전략을 논의하는 행사를 열었다.
동부건설은 센트레빌 단지 환경 및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사내 기술 교류회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 동부건설 임직원들이 센트레빌 단지 환경 및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사내 기술 교류회에 참석해 특화설계 사례 발표를 듣고 있다. <동부건설> |
동부건설은 이번 기술 교류회를 통해 최근 준공한 센트레빌 아파트 특화설계 사례를 공유하고 분석하는 시간을 보냈다.
대표적으로 화분과 조형물 등을 활용한 반포센트레빌 아스테리움, 어린이집과 연계한 복합 휴게공간과 정원을 조성한 대구 두류동 센트레빌 더 시티, 제주지역 환경에 맞춰 단지 조경에 야자수를 도입한 제주 동홍동 센트레빌 등을 살펴봤다.
동부건설은 센트레빌 단지 차별화를 위한 방안도 논의했다.
동부건설은 앞으로 센트레빌 단지에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해 개방감을 높이는 동시에 쾌적한 공원을 연상시키는 자연주의 콘셉트의 플랜테리어 디자인, 단지 성격에 맞는 식재와 바닥 포장 디자인 등을 적용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또 분양단계에서부터 치밀한 설계와 검토를 통해 실제 시공이 조감도와 일치하는 수준으로 구현되도록 품질을 높이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아파트 단지 설계와 환경은 입주자 삶의 질과 아파트 가치를 결정하는 기준이 된다”며 “동부건설은 센트레빌만의 차별화한 자연친화적 조경 디자인을 개발해 브랜드 가치와 주거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