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밀키스제로’가 출시 5개월 만에 2600만 캔이 팔렸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2월 선보인 밀키스제로가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600만 캔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밀키스제로는 1989년 출시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의 제로칼로리 버전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제로의 흥행이 밀키스 브랜드 전반에 대한 관심 증가로 추가 수요를 만들어내며 밀키스 오리지널 매출 성장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매년 약 500억 원 매출을 내는 밀키스가 올해는 약 800억 원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상반기 진행된 밀키스제로 광고 및 팝업스토어 오픈에 이어 하반기에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을 세웠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밀키스제로는 34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밀키스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으며 다양한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며 “향후 중국, 홍콩 등 해외 시장으로도 밀키스제로 수출을 확대해 한국을 대표하는 유성탄산음료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밀키스제로는 출시 당시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에서 사전 판매 1시간 만에 완판된 바 있다. 윤인선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2월 선보인 밀키스제로가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600만 캔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 롯데칠성음료가 올해 2월 선보인 ‘밀키스제로’가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600만 캔을 돌파했다. <롯데칠성음료>
밀키스제로는 1989년 출시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의 제로칼로리 버전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제로의 흥행이 밀키스 브랜드 전반에 대한 관심 증가로 추가 수요를 만들어내며 밀키스 오리지널 매출 성장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매년 약 500억 원 매출을 내는 밀키스가 올해는 약 800억 원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상반기 진행된 밀키스제로 광고 및 팝업스토어 오픈에 이어 하반기에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을 세웠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밀키스제로는 34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밀키스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으며 다양한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며 “향후 중국, 홍콩 등 해외 시장으로도 밀키스제로 수출을 확대해 한국을 대표하는 유성탄산음료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밀키스제로는 출시 당시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에서 사전 판매 1시간 만에 완판된 바 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