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야놀자의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여름 캠페인을 펼친다.
데일리호텔 운영사 야놀자는 여름 성수기를 겨냥한 캠페인 ‘여행은 스타일대로’를 펼친다고 19일 밝혔다.
데일리호텔은 전세계 210개국에 걸쳐 특급호텔 체인 40만여 개, 펜션 1만여 개,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1천 여 곳의 예약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야놀자에는 2019년 9월 인수됐다.
데일리호텔은 여행은 스타일대로를 통해 숙박상품(인벤토리)를 기반으로 한 취향별 여행 스타일을 소개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고객이 직접 자신의 여행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는 '취향여행 테스트'를 운영한다.
데일리호텔은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의 여행 스타일을 분석해 국내 숙소를 추천하고 맞춤형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댓글로 자신의 여행 스타일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만 원 상당의 국내 숙소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7월까지 국내 숙박 상품을 이용한 고객 가운데 총 100명에게 1박 숙박비의 100%(최대 50만 원까지)를 환급해준다.
또한 7월23일까지 호텔·레저·레스토랑을 소개하고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는 이벤트 '반하는 특가'도 매일 열린다.
한창균 데일리호텔 마케팅팀장은 "앞으로도 모든 데일리호텔 고객이 각자의 스타일대로 프리미엄 여행·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데일리호텔 운영사 야놀자는 여름 성수기를 겨냥한 캠페인 ‘여행은 스타일대로’를 펼친다고 19일 밝혔다.

▲ 야놀자의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여름 성수기를 겨냥한 캠페인 '여행은 스타일대로'를 펼친다.
데일리호텔은 전세계 210개국에 걸쳐 특급호텔 체인 40만여 개, 펜션 1만여 개,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1천 여 곳의 예약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야놀자에는 2019년 9월 인수됐다.
데일리호텔은 여행은 스타일대로를 통해 숙박상품(인벤토리)를 기반으로 한 취향별 여행 스타일을 소개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고객이 직접 자신의 여행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는 '취향여행 테스트'를 운영한다.
데일리호텔은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의 여행 스타일을 분석해 국내 숙소를 추천하고 맞춤형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댓글로 자신의 여행 스타일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만 원 상당의 국내 숙소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7월까지 국내 숙박 상품을 이용한 고객 가운데 총 100명에게 1박 숙박비의 100%(최대 50만 원까지)를 환급해준다.
또한 7월23일까지 호텔·레저·레스토랑을 소개하고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는 이벤트 '반하는 특가'도 매일 열린다.
한창균 데일리호텔 마케팅팀장은 "앞으로도 모든 데일리호텔 고객이 각자의 스타일대로 프리미엄 여행·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