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백화점이 국립박물관 인기 기념품(굿즈)을 소개하는 행사를 연다.
롯데백화점은 5월23일부터 6월4일까지 서울 중구 본점 지하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국립박물관 인기 굿즈를 소개하는 ‘나에게 온 보물, 뮷:즈(MUDS: Museum Goods)’ 팝업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전통 문화를 힙한 감성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힙 트래디션(Hip Tradition) 인기를 반영해 롯데백화점과 국립박물관 문화재단이 공동으로 기획했다.
팝업에서는 작은 박물관을 콘셉트로 100여 품목, 200여 종의 K굿즈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국립박물관의 인기 굿즈인 달항아리 미니어처, 육각형 잔 모양에 전통 문양을 디자인해 술을 담을 수 있는 백자 주병세트 등이 전시된다. 롯데백화점은 선물용 기프트 상품과 함께 반가사유상 스마트톡 등 MZ세대 선호 굿즈도 판매할 계획을 세웠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사유의 방을 재현한 미니 명상 체험 존에서 헤드셋과 디스플레이를 활용해 명상 체험 뒤 기념 사진 촬영 및 인화가 가능하다.
우순형 롯데백화점 금융 포트폴리오 부문장은 “이번 팝업은 한국을 대표하는 국립박물관 유물을 테마로 한 팝업인 만큼 한국 전통과 문화를 알리는 뜻깊은 행사”라며 “이번 팝업에 많은 내외국인 고객들이 방문해 우리 문화를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
롯데백화점은 5월23일부터 6월4일까지 서울 중구 본점 지하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국립박물관 인기 굿즈를 소개하는 ‘나에게 온 보물, 뮷:즈(MUDS: Museum Goods)’ 팝업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 롯데백화점이 국립박물관 인기 굿즈를 소개하는 팝업을 진행한다. 반가사유상 스마트톡 등 MZ세대 선호 굿즈도 판매한다. 사진은 반가사유상 미니어처. <롯데백화점>
이번 팝업은 전통 문화를 힙한 감성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힙 트래디션(Hip Tradition) 인기를 반영해 롯데백화점과 국립박물관 문화재단이 공동으로 기획했다.
팝업에서는 작은 박물관을 콘셉트로 100여 품목, 200여 종의 K굿즈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국립박물관의 인기 굿즈인 달항아리 미니어처, 육각형 잔 모양에 전통 문양을 디자인해 술을 담을 수 있는 백자 주병세트 등이 전시된다. 롯데백화점은 선물용 기프트 상품과 함께 반가사유상 스마트톡 등 MZ세대 선호 굿즈도 판매할 계획을 세웠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사유의 방을 재현한 미니 명상 체험 존에서 헤드셋과 디스플레이를 활용해 명상 체험 뒤 기념 사진 촬영 및 인화가 가능하다.
우순형 롯데백화점 금융 포트폴리오 부문장은 “이번 팝업은 한국을 대표하는 국립박물관 유물을 테마로 한 팝업인 만큼 한국 전통과 문화를 알리는 뜻깊은 행사”라며 “이번 팝업에 많은 내외국인 고객들이 방문해 우리 문화를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