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서비스에 가입하려는 이용자는 대리점을 찾지 않아도 된다.
SK텔레콤은 이용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가입상담과 휴대폰 개통 등을 도와주는 ‘찾아가는 T서비스’를 25일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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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텔레콤은 공식대리점의 전문가가 고객을 방문하는 '찾아가는 T서비스'를 25일 시작했다. |
신청자가 원하면 초고속 인터넷과 IPTV(유선인터넷방송) 등 SK텔레콤이 서비스하는 다른 상품에 대해서도 상담이 가능하다.
최진영 SK텔레콤 유통혁신본부장은 “이동통신 가입 단계부터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찾아가는 T서비스를 기획했다”며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편의를 높일 수 있는 요소를 자세히 살펴 차별화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K텔레콤은 공식대리점 직원 가운데 고객평가 점수가 높고 방문서비스 특화교육을 수료한 직원을 뽑아 고객을 방문하는 전문가인 ‘T매니저’로 삼았다. T매너지가 고객을 방문하는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찾아가는 T서비스를 통해 판매되는 휴대폰 가격은 SK텔레콤의 공식 온라인몰인 ‘T월드다이렉트’에서 판매되는 가격과 동일하며 찾아가는 T서비스 이용에 따른 추가 비용은 없다.
SK텔레콤은 찾아가는 T서비스를 우선 서울과 수도권에서 시행하고 올해 안에 전국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찾아가는 T서비스는 SK텔레콤의 공식 온라인몰과 전용콜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