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이 지난해 투자한 머스트잇과 본격 시너지를 확대한다.
CJ온스타일은 14일과 19일 2회에 걸쳐 '머스트잇 명품 앵콜 방송'을 송출한다고 11일 밝혔다.
머스트잇은 2011년 설립된 온라인 명품 플랫폼이다. CJ온스타일은 지난해 6월 200억 원을 들여 머스트잇 지분 4.7%를 취득했다.
앞서 CJ온스타일은 머스트잇과 지난해 12월20일 텔레비전 홈쇼핑 테스트 방송을 진행했는데 약 2시간 동안 주문금액 40억 원을 달성했다. 이는 직전일 동시간 방송의 주문금액보다 약 6배 높은 금액이었다.
이번 방송은 CJ온스타일 스튜디오와 머스트잇 매장 이원 방송으로 진행된다. 프리미엄 가죽 브랜드 '드래곤 디퓨전'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구찌 △버버리 △이자벨마랑 △아이그너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홈쇼핑방송 중 구매 시 무이자 24개월 혜택을 증정한다.
CJ온스타일과 머스트잇은 시너지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이번 달 안으로 머스트잇의 판매상품을 CJ온스타일 애플리케이션과 실시간으로 연동해 선보일 예정이다.
황예나 CJ온스타일 패션신사업담당은 "명품 브랜드들의 연이은 가격 인상 기조 속에서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들에게 CJ온스타일과 머스트잇의 만남은 명품 브랜드를 합리적으로 쇼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CJ온스타일은 14일과 19일 2회에 걸쳐 '머스트잇 명품 앵콜 방송'을 송출한다고 11일 밝혔다.
▲ CJ온스타일이 지난해 투자한 머스트잇과 시너지를 내고 있다. CJ온스타일은 14일과 19일 머스트잇 명품 앵콜 방송을 송출한다. 앞서 CJ온스타일과 머스트잇은 지난해 12월20일 테스트 방송을 통해 주문금액 40억 원을 달성한 바 있다. 테스트 방송 화면.
머스트잇은 2011년 설립된 온라인 명품 플랫폼이다. CJ온스타일은 지난해 6월 200억 원을 들여 머스트잇 지분 4.7%를 취득했다.
앞서 CJ온스타일은 머스트잇과 지난해 12월20일 텔레비전 홈쇼핑 테스트 방송을 진행했는데 약 2시간 동안 주문금액 40억 원을 달성했다. 이는 직전일 동시간 방송의 주문금액보다 약 6배 높은 금액이었다.
이번 방송은 CJ온스타일 스튜디오와 머스트잇 매장 이원 방송으로 진행된다. 프리미엄 가죽 브랜드 '드래곤 디퓨전'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구찌 △버버리 △이자벨마랑 △아이그너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홈쇼핑방송 중 구매 시 무이자 24개월 혜택을 증정한다.
CJ온스타일과 머스트잇은 시너지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이번 달 안으로 머스트잇의 판매상품을 CJ온스타일 애플리케이션과 실시간으로 연동해 선보일 예정이다.
황예나 CJ온스타일 패션신사업담당은 "명품 브랜드들의 연이은 가격 인상 기조 속에서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들에게 CJ온스타일과 머스트잇의 만남은 명품 브랜드를 합리적으로 쇼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