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카드가 6일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등 온라인 서비스 제공을 잠시 멈춘다.
롯데카드는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위해 6일 오전 1시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롯데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디지로카’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중단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카드 홈페이지와 디지로카앱에서 제공되는 △카드 서비스 △금융 서비스 △혜택 △라이프 서비스 △띵샵, 기프티샷 등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
고객센터에 연결했을 때 ARS 서비스 이용도 어렵다. 상담은 △카드 분실 등록/해제 △승인 확인/취소 △CVC 오류 해제 등과 관련해서만 받을 수 있다.
단 실물카드와 삼성페이, 페이코(PAYCO) 등 주요 페이(PAY) 서비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결제는 계속 이용이 가능하다.
온라인에서도 엘페이(L.PAY), 페이코 등으로는 결제할 수 있다. 신규 카드 등록은 어렵다.
앱카드 결제와 오프라인 핸드페이 결제, TV페이 결제는 안 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디지로카앱과 홈페이지에서 더 빠르고 안정적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번 시스템 고도화 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신속하게 작업을 마무리해 고객 불편이 최소화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차화영 기자
롯데카드는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위해 6일 오전 1시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롯데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디지로카’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중단한다고 4일 밝혔다.
▲ 롯데카드는 6일 오전 1시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홈페이자와 모바일앱 ‘디지로카’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중단한다.
롯데카드 홈페이지와 디지로카앱에서 제공되는 △카드 서비스 △금융 서비스 △혜택 △라이프 서비스 △띵샵, 기프티샷 등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
고객센터에 연결했을 때 ARS 서비스 이용도 어렵다. 상담은 △카드 분실 등록/해제 △승인 확인/취소 △CVC 오류 해제 등과 관련해서만 받을 수 있다.
단 실물카드와 삼성페이, 페이코(PAYCO) 등 주요 페이(PAY) 서비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결제는 계속 이용이 가능하다.
온라인에서도 엘페이(L.PAY), 페이코 등으로는 결제할 수 있다. 신규 카드 등록은 어렵다.
앱카드 결제와 오프라인 핸드페이 결제, TV페이 결제는 안 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디지로카앱과 홈페이지에서 더 빠르고 안정적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번 시스템 고도화 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신속하게 작업을 마무리해 고객 불편이 최소화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차화영 기자